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5월미션/4조] 오감만족의 첫 번째 샘플링 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6기로 활동하고 있는 4 오감만족입니다!

어느새 여름이 다가왔다고 느낄 만큼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지난주 금요일이었던 5 25! 바로 저희 오감만족이 바로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아침에주스 샘플링 행사 진행했습니다.



10시에 샘플링 행사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저희 팀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만나서 행사를 준비할 있었습니다. 숙명여대에서 모여 미리 제작해놓은 포스터를 붙이고, 나무 심기에 쓰일 아침나무 또한 만들었는데요! 숙명여대에서 어떠한 아침 나무가 만들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미리 모여 준비를 결과! 이렇게 완성된 모습을 있었습니다.

저희 오감만족조는 아침과일나무 심기라는 컨셉으로 20들의 피곤하고 지친 아침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나눌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아침나무 심기 이벤트는 아침에 주스와 어울리는 나뭇잎, 사과, 감귤 포스트잇에 답변을 적어 아침나무에 붙여주면 주스 병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요!

SNS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아침나무를 준비하면서 예시로 저희 조원들이 숙명여대 친구들이 오기 개의 포스트잇으로 아침나무를 꾸며보기도 했는데요. 아침나무가 풍성하게 열리길 기대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샘플링행사를 준비할 있었습니다!



착오가 있었는지 예상 배달 시간보다 제품을 늦게 받아 초조했지만, 다행히 행사 시작 전에 샘플링 제품인 아침에주스 5(제주감귤, 포도, 오렌지, 사과, 자몽)이 도착했습니다.

샘플링 진행을 하기 전에는 시중에서 오렌지, 포도, 사과만 볼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제품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해시태그 이벤트를 위해 제품을 예쁘게 진열하고 10시 정각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금요일이라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이지 않을 것 같아 팀원들 모두 걱정을 했지만, 예상 외로 많은 분들이 모여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를 해주는 모습입니다!

저희 조는 인스타그램숙명여자대학교 학교 커뮤니티에 미리 홍보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쉬는 시간 내내 학생들이 참여를 하러 많이 와주셨습니다.



저희 아침나무 심기 이벤트는 크게 지친 아침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피곤한 아침 당신에게 힘을 주는 한마디는?” 이렇게 두 가지 질문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얼마나 많은 답변을 받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어느새 나무 기둥까지 다 가려버릴 정도로 많은 열매와 나뭇잎들이 채워졌습니다!

줄까지 서시며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400병의 주스들도 금방 소진될 수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 하시면서 그 자리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잠시나마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여러 답변들 중 통통 튀는 답변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친 아침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의 답변에 커피를 쓴 학생들이 많았는데요.

이벤트 참여 후 아침에주스를 받아가시면서

커피 보다는 주스를 이제 마셔보도록 해야겠다는 말씀 또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지친 아침 필요한 것이 커피에서 주스로 바뀌는 그 날 까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분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약 1시간 26분만에 준비된 음료( 400)이 소진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많은 숙명여자대학교 학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친 아침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이라는 질문에 잠, 휴식 이라고 답한 학생분들이 많았는데요.

저희 조가 잠, 휴식을 드릴 수는 없지만 작고 소소한 이벤트로 조금이라도 힘을 드렸기를..!

 

풍성하게 채워진 아침나무 두 그루!

피곤하고 지치는 아침이지만, 저희 오감만족 조가 준비한 아침에주스로 조금이나마 힘이 나는

금요일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희 오감만족 조의 오프라인 이벤트 포스팅 잘 보셨나요~?

다음 포스팅도 알차고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