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6월미션/ 5조] 신선한 서울우유



벌써 6월이 지나고 HOT 7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뜨거운 날씨처럼 아침애친구들 5조도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고 있는데요, 이번 6월 미션은 바로 서울우유를 잘 나타낼 수 있는 UCC 제작이었습니다

여러분을 아침애친구들 5조의 즐거운 UCC 제작 현장으로 초대할게요!



서울우유


서울우유그림

 

아침애친구들 5조는 신선한 서울우유라는 컨셉을 잡고 기획을 거친 다음, 수작업으로 장면들을 만들어 UCC를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른 오전부터 모인 5조는 갓나온 신선한 우유들과 그런 우유를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배달하는 트럭을 표현하기 위해 그리고, 지우고, 자르고, 붙이기를 반복했어요.


마카


크레파스


마카와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림들에 컬러감을 더해주기도 하였는데요! 직접 그리고 색칠하는 것이 꽤 힘이 들었지만, 서울우유의 신선함을 알릴 수 있는 UCC를 제작하기 위해서 조금 더 힘을 내어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서울우유 전용목장


콜드체인시스템

 

그렇다면! 5조의 UCC는 과연 어떻게 완성되었을까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건강한 젖소들에게 만들어진 우유는 서울우유만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되게 됩니다. 트럭이 가는 길을 귀여운 젖소가 배웅해주고 있네요.


신선한 서울우유


박재영군 열연

  

그렇면 많고 많은 우유 중에서 우리는 무엇을 고르게 될까요? 바로 신선한 서울우유죠! 마지막은 5조의 청일점 박재영군이 열연을 펼쳐주었습니다. 재영군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와 예진양의 귀여운 나레이션은 꼭 UCC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이번 UCC 미션을 하면서, 5조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우유를 제공하기 위한 서울우유의 많은 노력을 알게 되었습니다.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1A 등급 우유, 역시 서울우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