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8,9월미션/2조] '스페셜티 커피. #한잔부스터 를 태그하라!'



2016년은 8월과 9월의 경계를 허무는 가을이 하루만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아침애친구들 주저스조는 8월과 9월 미션을 진행했는데요, 8~9월 미션은 스페셜티 카페라떼 신제품 인스타그램 SNS 홍보 인증이었습니다. 서울우유에서 아침애친구들에게 스페셜티를 전달했는데요, ‘스페셜티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한잔부스터


스페셜티는 서울우유 자체 브랜드에서 나온 블랜딩 커피입니다.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커피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가장 가깝게 만들기 위해서 인공 커피향 등을 사용하지 않고, 스페셜티 커피 원두가 블렌딩된 환상의 카페라떼입니다

 

아침애친구들이 받은 제품은 모카프랄린과 카페라떼 스모키였습니다.  주저스조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수를 집계하기 위해 고유 해시태그를 만들었습니다. ‘#한잔부스터라는 해시태그를 정하고 나서 주저스 기자단은 중앙대와 숙명여대에서 직접 인스타인증 프로모션을 실시했습니다. 중앙대생 안재홍기자단은 학교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학생들의 연락을 받아 직접 배달하는 식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한잔부스터


한잔부스터


이혜원기자단은 숙명여대에서 직접 부스를 차려서 인스타인증을 실시했습니다.


한잔부스터


80개의 스페셜티 제품을 받고 프로모션을 한 결과, 64개의 인증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한잔부스터


8,9월 미션을 진행하고 결과를 취합하고 나서 주저스 조는 직접 배달자로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두 대학교에서 미션을 진행한만큼 청춘에게 힘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을 뿐만 아니라 아침애친구들로서 서울우유 신제품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증 미션을 하면서 게시물 이탈자가 조금 있었지만 주저스 조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에 감동을 얻을 수 있었던 미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