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9월 미션/4조] 아침애친구들 5기 4조, 줏모닝과 함께 개!강해지세요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4조 줏모닝입니다!:) 어느덧 9월도 끝나가고, 날씨가 제법 쌀쌀 해 지고 있네요. 저희는 이번에 총 두 번의 샘플링을 진행하였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내용은 서울우유의 스페셜티카페라떼의 샘플링 후기입니다. 저희는 편의점 커피를 가장 자주 이용하는 세대가 대학생이라고 생각했기에, 이번 샘플링 대상을 대학생으로 정했습니다. (대학생분들 시험기간때 도서관에서 편의점커피는 필수템이죠..?) 줏모닝은 개강을 맞은 대학생분들이 스페셜티카페라떼를 먹고 힘내라는 뜻으로 여러분개강해졌나요?”라는 테마로 샘플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줏모닝은 샘플링 장소를 현재 줏모닝 모두가 재학중인 중앙대학교 캠퍼스로 정한 후 스페셜티카페라떼 모카프랄린 4박스, 카페라떼스모키 4박스로 총 8박스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샘플링 행사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눈에 띌 수 있는 홍보 판넬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 또한 홍보물을 만들 때, 스페셜티카페라떼 뿐만 아니라 현재 페이스북에서 진행중인 GS25에서 아침에주스를 찾는 이벤트를 한 분이라도 더 참여하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그 이벤트를 홍보하는 판넬까지 제작하였습니다.



 

아침애친구들 9월 미션은 SNS에 스페셜티카페라떼 해시태그 확산이었는데요~ 때문에 저희는 이번 샘플링의 초점을 SNS 인증에 맞추었습니다! 본인의 SNS에 스페셜티카페라떼를 찍어서 #서울우유 #스페셜티카페라떼 #줏모닝 의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커피를 드리는 방식으로 샘플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샘플링 날짜인 금요일, 점심시간 학교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정문 앞에서 샘플링을 시작했습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도 있는 SNS인증이라는 샘플링 참여 방법 때문에 처음에는 선뜻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줏모닝은 열정과 긍정으로 똘똘 뭉쳐 있기 때문에 지나가는 한 분 한 분과 눈을 맞추고 목소리는 더욱 크게 하여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한 분 두 분이 참여하시자 어느 새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한 분 씩 SNS 인증을 확인하고, 커피를 드렸습니다. 그 과정에서 커피 맛에 대한 홍보와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아침에주스 이벤트까지 꼼꼼하게 홍보하였습니다. 샘플링이 끝나고 확인해 본 결과 67개의 스페셜티 사진과 해시태그가 담긴 게시물이 업로드 되어 줏모닝은 정말 뿌듯했습니다!




가을맞이 캠퍼스에서 열린 스페셜티카페라떼 샘플링 현장의 모습은 영상으로 확인 해 보시면 더욱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쌀쌀 해진 가을, 스페셜티카페라떼 한 잔으로 여유를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아침애친구들 4기 줏모닝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저희는 또다른 오프라인 샘플링으로 중앙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연극학회 또아리와 학생회 미소 학우들을 만나보았습니다저희 줏모닝은 연극학회 또아리 정기모임에 참석하여 학우들에게 주스도 나눠주고, 아침에주스 여유공방 페이지 이벤트 또한 소개 드렸는데요~모두 다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더라구요~학우들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반응에 힘이 더욱 났던 것 같습니다.





또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학생회 미소 학우분들은 감귤주스가 그렇게~!! 맛있다면서 시음 후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밝혔습니다. 학우분들 중에서 ! 나 아침에 이거 이미 먹고왔는데~” , “오오??! 이거 완전 꿀 맛임~” 등 아침에주스에 대한 애정과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서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5기로서 뿌듯했습니다.

 



직접 전달한 주스는 동기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 있어 더 달콤하고 맛있었던 것 같았습니다마지막으로! 저희 줏모닝은 이번 달에 아침에주스를 활용한 칵테일 제조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아침에주스를 활용한, 저렴한 칵테일 레시피를 준비해 본 것인데요집에서도, MT에 가서도! 아침에주스와 간단한 재료만 있다면 언제든지 맛있는 칵테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칵테일은 바로,

1.    애플사이다칵테일 (테탕카)

2.    애플맥주

3.    감귤 스크류드라이버 입니다!


특히 애플사이다칵테일(테탕카)의 경우, 저희 줏모닝이 정말 추천하는 칵테일입니다! MT 갈 때 아침에주스 골든사과맛, 감귤주스 맛 하나만 사간다면 정말 맛있는 술을 마실 수 있겠죠? 아침에주스 감귤맛과 골든사과맛은 이번에 리뉴얼되어 나온 신제품인데요. 예쁜 디자인과 함께 더욱 더 풍성한 맛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재 아침에주스는 GS25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줏모닝과 함께하는 아침에주스 칵테일 레시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