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EVENT] 번뜩이는 아이디어~ 아침에주스로 5행시 짓기! (~4.14)

 

 

 

[EVENT] 번뜩이는 아이디어~ 아침에주스로 5행시 짓기! (~4.14)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 바로 여우연구소에서 이벤트 하는 날이에요^0^하하하 매주매주 여러분에게 이벤트를 진행하니까 오히려 제가 더 신이 나는 것 같은데요^0^ 어떤 이벤트 인지 궁금하시죠? 오랜만에 해보는 5행시짓기!! 오래전부터 삼행시 짓기가 유행이었는데요~ㅎㅎ 아침에주스를 사랑해주시는 이웃여러분에게 5행시짓기 미션을 드릴게요^0^

 

 

 

 

 

▼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5행시 짓기 이벤트!! 참여방법 -

 

 

'아침에주스' 5글자를 활용해서 5행시를 짓는다.

 

 

 

 

제 실력 어떤가요?ㅎㅎㅎㅎㅎ오랜만에 했더니.. 실력발휘를 못한것 같기도하고 ^^; 여러분은 저보다 더 톡톡 튀는 5행시를 만드실것 같아요!ㅎㅎ (위의 5행시는 예시이니 참고만 부탁드릴게요^^)

 

 

 

 

 

5행시를 완성하셨다면! 이 이벤트 글에 댓글로 오행시와 함께 경품을 받으실 개인정보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개인정보는 경품발송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여우연구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_+ '아침에주스'를 이용하여 멋진 5행시를 완성시켜주세요+_+ㅎㅎ 여우연구소에서 추첨을 통해 3분께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아침에주스' 5글자를 이용해서 5행시를 짓는다!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긴다.

 

 

 

이벤트 기간 : 2013. 04. 08 ~ 2013. 04.14

이벤트 경품 :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4. 17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를 찾아주신 여러분들 +_+ 아침에주스 많이 드시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5행시에 도전해 보세요!ㅎㅎ 가장 눈에 띄는 5행시를 지어주시는 3분께 영화예매권을 쏩니다>_<!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