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캐릭터 식빵 틀] 빵 하나를 먹어도 귀엽고 상큼하게! 캐릭터 식빵 틀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라는 속담, 다들 들어보셨죠? 오늘 소개해 드릴 꿀템은 바로 이 속담에 어울릴 만한 아이템이에요. 식빵의 귀여운 변신은 무죄! 아기자기한 식빵 틀을 이용해 귀엽고 맛있는 캐릭터 식빵을 만들어 볼까요?

 

 

캐릭터 식빵 틀 사용기

 










오늘 소개해 드릴 꿀템은 토루네 식빵 틀인데요. 제품 구성은 캐릭터 식빵 틀로만 되어 있으며, 다람쥐, , 고래, 바다표범 총 네 가지 동물 모양이 갖추어져 있어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 빵을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꿀템을 보면 빨리 사용해 보고 싶어 못 견디는 공방지기가 먼저 사용해 보았는데요. 그 후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작고 앙증맞은 캐릭터 식빵 만들기

 

1. 테두리 틀을 이용해 식빵을 예쁘게 동물 모양으로 잘라내 주세요. (이때, 틀을 식빵 위에 놓고 힘껏 눌러준 후, 모서리를 부드럽게 흔들어 주면 동물 모양 그대로, 예쁜 모양으로 빵을 잘라낼 수 있답니다)

2. 다음으로는 동물 내부모양을 찍어낼 차례인데요. 뜯어낸 식빵을 평평한 바닥에 놓고, 모양에 맞추어 힘껏 찍어 주세요!

3. 동물 틀 모양으로 식빵을 하나 더 잘라낸 후, 한 면에 딸기잼 혹은 땅콩버터 등을 골고루 발라 주세요.

4. 그 위에다 아까 만든 동물 모양을 얹어주면, 귀엽고 맛있는 캐릭터 식빵 완성!

 

 

캐릭터 식빵 틀 사용 후기

 

제품을 분리하면 내부 모양을 만들어내는 부분과 식빵 외부테두리 모양을 만들어내는 부분으로 나뉘게 되며, 단순히 식빵에다 대고 모양을 찍어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격이 9,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 활용도가 높아 많은 인기를 얻는 꿀템이랍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틀 사이사이에 식빵 가루가 많이 남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분리가 가능한 덕에, 따로 깨끗이 청소할 수 있어 좋았어요.


평범한 도시락에 싫증이 났을 때, 왠지 모르게 아기자기한 나만의 요리를 만들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을 때! 그리고 소풍 가는 아이 도시락에 넣어주어도 정말 좋아할 캐릭터 식빵! 귀여운 캐릭터 식빵 틀을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