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여행] 효리네 민박 못지않은 힐링트립! 제주도 숙소 추천!



 


오락가락하는 날씨 속에 짜증이 나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러분 모두 잘 지내셨나요? 곳곳에서 여름을 알리는 음악도 들려오고 공방 지기에게 휴가일정을 물어오는 주위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그래서 눈앞에서 아른거리는 바다를 생각하며 공방지기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거기다 요즘 HOT 한 프로그램이죠. ‘섹시의 대명사 가수 이효리 씨가 결혼한 뒤 정착해 사는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효리네 민박’! 소소한 그녀의 삶과 그 삶에 초대된 손님들, 거기에 더해진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욱 지친 우리의 마음을 간질이는 것 같아요. 휴가 여행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효리네 민박집에 갈 수는 없지만, 제주도로는 갈 수 있잖아요! 이번 휴가지로 제주도의 시원한 바다, 바람, 향기를 느끼고 오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공방지기가 제주도 여행 숙소 추천해 드릴게요~.

 

 

싱그러운 제주의 풍경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제주도 펜션 추천

 

<출처 : 라임오렌지빌 펜션 홈페이지>

 

1. 라임오렌지빌 펜션

 

이 펜션은 제주도의 이국적인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기자기한 동화 속 마을 같은 펜션은 다양한 객실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누구와 여행을 하는지, 상황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죠. 특히 가족과 연인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이 펜션이 더 좋은 이유는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서귀포 앞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는 점! 멀리 나가지 않고 객실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다면 참 낭만적일 것 같죠?


2. 예이츠산장


이 숙소는 한라산을 두른 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는데요? 녹음이 우거진 한라산 아래 위치한 예이츠산장은 휴양 펜션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지중해풍의 외관과 야외 수영장이 어우러져 있어 더욱 멋진 것 같아요. 또 예이츠 산장 내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체험 활동도 할 수 있고, 유기농 버거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추천

 

 

요즘 뜨는 게스트하우스는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어 사람 만나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 드려요!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사람들과 많은 경험을 나누고 값진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죠?

 

1. 제주다이브

 

젊음은? 파티! 파티와 역동적인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주다이브 게스트 하우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에선 무제한 생맥주 파티가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맥주러들은 어서 달려가야 할 것 같아요. 제주다이브에 숙박하면 별빛 투어라는 특별한 장소도 소개받을 수 있고 다이빙 수업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조용한 제주 밤하늘 아래에서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친구와 함께 가볍고도 낭만 가득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제주다이브는 어떠세요?

 

2. 오소록 게스트하우스

 

제주도와 전통한옥의 만남을 만나보고 싶으신가요? 나지막한 돌담에 둘러 싸여있는 오소록은 그 이름만큼이나 정겨운 모습입니다. 다른 투숙객이 없다면 오롯이 그 정취를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외롭지 않을 것 같아요. 독립된 공간이 있어 가족 여행으로 이곳을 찾아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옆에서 함께 운영하는 식당도 맛이 좋다고 하니 예약해서 식사도 편안하게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의 시골, 사람 사는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숙소, 오소록 게스트하우스랍니다.

 

 

깔끔한 시설과 편리하게 쉴 수 있는 제주도 호텔 추천

 

<출처 : 호텔레오 홈페이지>

 

1. 호텔레오

 

공항 근처의 고급스러운 숙소를 찾으신다면 호텔레오를 추천해 드려요. 제주공항이나 제주항에서 5분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이동에 지치신 분들에게 가깝고도 멋진 숙소를 강추~.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 건물이라 깔끔한 것은 두말할 필요 없겠죠? 내부 인테리어와 부가적인 시설도 현대적인 스타일로 멋스럽게 꾸며져 있다고 해요. 저렴한 숙박요금에 비해 고품질의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제주 공항 근처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019년 개장 예정인 제주신화월드의 일부인 숙박시설인데요. 가장 최근 오픈한 호텔이라고 합니다. 객실 내부의 고급스러운 침실과 최신 가전, 고급스러운 주방이 잘 갖춰져 있어 호텔 내부에서도 여행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단체여행이나 가족 여행을 할 때 사람이 많으면 어디 많이 돌아다니기도 힘들죠. 그럴 땐 넓고 안락한 객실에서 호텔 서비스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부대시설로 헬스, 사우나, 야외 놀이 공간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 거기다 세계 요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운영 중이라니, 제주도 깨끗하고 멋진 호텔로 추천합니다.

 

 

지금은 제주의 바다들 협재, 금능해수욕장, 이호테우, 함덕해수욕장, 김녕, 곽지, 중문색달, 화순금 모래해수욕 장 등이 모두 개장한 상태라고 해요. 여러분의 마음을 흔들 제주 바다는 어떤 곳인가요? 여러분의 휴가 계획,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