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데이트] 올여름은 색다르게!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해가 갈수록 무더위는 빨리 찾아오는 것 같고, 아직 더위를 미처 대비하지 못한 커플들, 혹시 길을 방황하고 있나요? 시원한 곳을 찾아 실내로 들어가 봤자 카페, 영화관 패턴에 지루하고, 워터파크와 캠핑은 준비할 게 많아 귀찮다면 오늘 공방지기가 추천해주는 곳은 어떤가요? 여름맞이,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요즘 뜨는 곳만 쏙쏙 모아봤습니다. , 부러움에 솔로인 공방지기의 말투가 격해질 수 있으니 주의!

 

 

스트레스 해소에 딱! 사격장 데이트

 

 

무언가를 집중해서 맞추는 것만큼 짜릿한 것은 없는 것 같은데요. 혹시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에게 남모를 꽁함이 있다면 은근슬쩍 사격장으로 데려가 보는 건 어떤가요? 게임 방이나 놀이공원, 시내에 있는 장난감 총을 이용한 사격이 아닌 공기총을 이용한 진짜 사격장으로 말입니다. 이런 사격장의 특징은 선수 반, 성인 취미 반 등 전문적인 교육도 함께 한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긴장감이 흐르고 이색적이죠. 종류는 보통 소총과 권총이 있고, 시간으로 계산하거나 탄환으로 계산하는 등 다양한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실제 총으로 하다 보니 가격대가 조금 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총을 만져보기는커녕 군대도 갔다 오지 않아 총 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옆에서 사용법을 다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모른다면 남자친구에게 은근슬쩍 물어보는 것도 좋겠죠? 쏘는 방법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한 발, 한 발. 표적에 가까워질수록 짜릿함을 느끼고, 멀어질수록 조바심이 나는 사격! 다 쏘고 나면 표적 판 종이를 기념으로 가질 수 있어요. 탕탕거리는 소리에 맘껏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여름맞이 이색 데이트로 사격장을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진종오가 되는 기분으로 준비하시고, 쏘세요!

 


공포체험으로 오싹! 방 탈출 카페 데이트

 


옛날엔 공포영화로 서로의 두근거림을 느꼈다면 요즘엔 방 탈출 카페에서 서로의 두근거림을 느끼는 추세입니다. 감옥에서의 탈출, 관에서의 탈출 등 우리에게 탈출이라는 소재는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거기에 추리까지 곁들어진다면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 마니아에게 방 탈출 카페는 천국이 따로 없죠. 특히 어머, 무서워!”하면서 은근슬쩍 남자친구에게 안기고 싶고, 그런 여자친구의 연약함 모습을 슬쩍 안아주고 싶은 새내기 커플에겐 안성맞춤!

 

게다가 이런 방 탈출 카페가 더 매력적인 이유는 타이타닉, 아마존, 해리포터, 프리즌 브레이크 등 방마다 테마가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는 점과 문제를 풀 때마다 이어지는 스토리, 분위기를 한껏 만들어주는 배경음악에 있답니다. 만약 문제를 풀지 못해 탈출하지 못하면 어떡하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제로 되어 있어 시간이 끝나면 나올 수 있고, 중간에 포기할 수도 있답니다. 물론 약간의 힌트도 주어지죠. 이색적이고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에 빠져들고 싶다면 방 탈출 카페 데이트도 추천합니다!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VR 카페 데이트

 

 

포켓몬GO’를 시작으로 증강현실 게임이 많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작은 핸드폰으로 포켓몬을 잡는 것에 만족하지 못한 커플이 있다면 VR 카페 데이트는 어떤가요? VR 카페라고 해서 어두운 곳이 아니라 요즘은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카페 형태를 띠고 있답니다. VR의 최대의 장점은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귀는 헤드셋을, 눈은 VR 전용 안경을 끼고, 손은 게임 컨트롤러를 쥐고 있다 보니 온전히 게임의 세계에 빠져들 수밖에 없죠.

 

게임은 레이싱은 물론 클라이밍, 좀비 잡기, 총 쏘기, 시한폭탄 해제, 리듬 게임, 롤러코스터, 프랜차이즈 알바생 경험 등 다양하게 있으며, 특히 좀비 잡기의 경우 가상체험으로 하게 된다면 공포영화 저리 가라고 하니, 굉장히 스릴 있다고 하네요! 올해 최대 화두인 증강현실. 오감 만족,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올여름 데이트는 VR 카페로 오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뭔들 재미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커플이 오랜 시간 만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데이트 패턴이 똑같아질 수밖에 없죠. 그래서 가끔은 한 번씩 이렇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