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드링크펀치] 연예인 물병의 비밀! 흘리지 않고 음료 마시기!

 

 

 


여러분, 안녕하셨나요? 꿀템을 들고 여러분을 찾아온 공방지기입니다. 오늘은 어떤 꿀템을 들고 왔을지 궁금하실 여러분을 위해 먼저 알려드려요. 오늘의 꿀템은 바로, 언제 어디서나 음료수에 빨대를 꽂아 마실 수 있게 만들어주는 드링크펀치랍니다. ‘드링크펀치는 연예인들이 마시는 물 혹은 음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 같아요. 무대 뒤의 가수, 카메라 뒤의 배우들에겐 언제나 빨대가 꽂힌 물병 혹은 음료수가 함께 목격됩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작업 환경, 현장 속에서 빨대는 음료를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이죠. 시중에 판매되는 빨대가 달린 음료수 외에 물병의 뚜껑이 있는 그대로 빨대가 꽂혀 있는 것을 보신 적 있나요? ‘저건 무슨 마법이지?’ 하고 궁금하셨을 여러분, 그 비밀은 바로 드링크펀치랍니다.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 꿀템인지 그 방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사용방법

 





드링크펀치제품은 병에 빨대를 꽂아 마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먼저 구매를 한 뒤 상자를 열어보면 드링크펀치본 제품과 드링크펀치로 뚫린 병뚜껑 대신 음료병을 밀봉시켜줄 실리콘 병마개가 들어있어요. 병마다 뚜껑의 재질, 크기가 달라서 생수용과 음료용 두 가지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따로 병마개 보관케이스도 함께 들어 있으니 외출하게 될 때도 잃어버리지 않고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오늘의 꿀템, 드링크펀치를 사용해 볼까요?

 

1. 드링크펀치는 뚜껑 재질이 HDPE, 알루미늄, 철이어야 사용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PP, PE 재질의 제품 뚜껑은 펀치가 어렵죠. 하지만 오늘 실험은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우리에겐 아침에주스와 오가닉 콜드브루가 있기 때문이죠! 아침에주스 뚜껑과 오가닉 콜드브루는 HDPE 재질이기 때문에 드링크펀치의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공방지기는 오가닉 콜드브루를 선택했어요!


2. 오가닉 콜드브루와 드링크펀치를 준비합니다. 펀칭기처럼 버튼만 딸깍 눌러주면 아주 손쉽게 뚜껑을 뚫을 수 있는데요. 오가닉 콜드브루를 평평한 지면에 잘 세워둔 뒤 그 위로 드링크펀치를 딸깍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때 힘을 얼마나 가하느냐에 따라 구멍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빨대 크기에 따라 힘을 조절해주시면 된답니다. 어때요, 정말 쉽죠?

 

 

후기


화장을 하는 여성들에겐 립메이크업은 그날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장 소중한 부분인데요. 화장을 다 한 뒤 목이 마를 때 가장 난감합니다. 혹여 입술이 지워질까, 혹은 컵이나 음료병 입구에 화장품이 묻을까 걱정하며 물 마시기를 고민했던 적이 꽤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젠 드링크펀치로 그 걱정을 날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환영받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아직 뭐든지 급하고 서툰 아이들에게 드링크펀치기로 빨대를 꽂아 음료를 건네준다면 옷을 버릴 일도, 차 시트가 오염될 일도 없겠죠? 하지만 우리 입에 바로 접하는 것인 만큼 위생적인 부분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드링크펀치로 뚜껑을 뚫을 때 밀봉되었던 음료병에 외부 물질이 들어가게 될 수 있을 테니 말이죠. 꿀템을 구매할 때 가격이 저렴하다고 저가제품을 덜컥 구매하기보다 제품의 위생상태, 재질을 꼼꼼히 따져서 똑똑한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음료수 뚜껑 중에서 얇은 뚜껑이 잘 뚫린답니다. 두꺼운 뚜껑에 사용해 보려고 용쓰다 힘만 빼고 말았네요. 들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운전 중이거나 야외 활동할 때 정말 좋은 제품! 뚫어서 빨대로 우아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어 좋아요~ 추천합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생수병은 아주 쉽게 뚫려요! 날이 더워서 물을 자주 마시게 되는데 드링크펀치로 편리하게 수분 섭취 중~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오늘의 꿀템이 여러분의 마음을 흔들었나요? 설거지를 싫어하는 공방지기에겐 음료를 마시기 위해 컵을 따로 씻을 필요도 없다는 점이 가장 좋았답니다. 음료수 병을 보틀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무더운 여름, 세균 번식도 그만큼 활발해지는 계절입니다. 오늘의 꿀템, 드링크펀치의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시원한 음료 즐겨보는 것,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