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뉴스

서울우유X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의 달콤쌉싸름한 콜라보 현장 취재!




 

따뜻한 봄날, 나른해지는 몸과 마음을 깨우는 달콤한 초콜릿 한 조각이 생각나는 요즘! 서울우유가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삼성점에 떴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예쁜 모양만큼 고급스러운 맛으로 유명한 초콜릿 전문 카페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로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나며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초콜릿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삼성점에 서울우유가 등장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록키마운틴은 서울 곳곳부터 경기도, 부산까지 다양한 지점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카페랍니다.  그중에서도 삼성점은 보유 매장 중에서도 넓은 좌석과 편안한 실내 공간을 제공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코엑스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직장인부터 학생들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찾아가기에 딱 적합했습니다. , 그럼 초콜릿모양의 문을 열고 안으로 한번 들어가 볼까요?

 

 

록키마운틴은 온라인에서 이색 카페로 디저트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추천받는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과 잘 어울리는 독특한 초콜릿 메뉴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서울우유에서도 최근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초콜릿팩토리’ 2종이 출시가 되었죠! 그래서 서울우유에서는 초콜릿을 사랑하는 고객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하고 싶은 이곳! 록키마운틴에서 서울우유 초콜릿팩토리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먼저 메뉴를 고르기 위해 계산대 앞으로 다가가자반가운 서울우유 배너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고급스러운 서울우유 초콜릿팩토리 패키지가 카페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렸는데요. 현재 록키마운틴 삼성점에서는 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맛있는 서울우유 신제품, 초콜릿팩토리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증정품이 한정되어 있어, 소진이 되면 종료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방문 예정이신 고객님들이라면, 빨리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이제 카페 내부를 둘러보겠습니다. 록키마운틴 삼성점은 총 2층으로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었는데요, 따뜻한 조명과 아늑하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해서 직장인들의 모임장소, 잠깐의 휴식을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또한 편안한 공간뿐 아니라, 록키마운틴은 퍼지케익, 초콜릿, 스콘 등 초콜릿 베이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진열해두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보기만 해도 깜찍한 모양의 이 제품들은 록키마운틴의 시그니처메뉴인 애플메뉴 중에서도 베스트메뉴로 알려진 록키로드애플과 치즈케익애플입니다. 가격대는 제품 하나당 만원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 애플메뉴 하나만 시켜도 서울우유 초콜릿팩토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달콤한 초콜릿으로 감싼 사과와 진한 서울우유 초콜릿팩토리 한 잔이면, 초봄의 나른함도 한번에 해소할 수 있겠죠? ^^

 

 

록키마운틴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서울우유와의 콜라보 이벤트! 어떻게 보셨나요? ^^ 정말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록키마운틴 삼성점에 방문해서 서울우유 초콜릿팩토리와 달콤한 애플메뉴를 맛보는 건 어떨까요? ^^ 함께해서 더욱 달콤했던  서울우유의 이벤트!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서울우유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취재로 발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