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겨울철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 사랑하는 연인과 겨울에도 따뜻하게 데이트하자!

 

 

 

 

 

 

 

 

 

.. 또다시 한파가 찾아오고 있어요ㅠ_

 

잠시 넣어뒀던 장갑을 다시 끼고! 목도리도 칭칭 매고 출근을 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어요?ㅎㅎ

 

이렇게 변화하는 날씨에 잘못하면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야 해요!

 

올해 독감이 유행하기 시작했다고 하니까요 ㅠ-ㅠ 모두모두 건강에 유의해야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추워지면..

 

주말에 어디서 데이트하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_+ㅋㅋ

 

그래서 여우소장이 추운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가끔은 추위를 즐겨도 좋지만! 건강도 사랑도 모두! 챙겨야 하니까>_<

 

저와 함께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기는 실내데이트 장소를 알아보아요!^0^

 

 

 

 

 

 

 

 

 

 

 

이미지 출처 :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http://www.coexaqua.com)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데이트 장소는!! 바로 코엑스(COEX)입니다!

 

그중에서도 아쿠아리움을 알려드리고 싶어요^0^

 

우리에게 아쿠아리움이란.. 우리에게.. 어떤 의미죠?... (! 추억에 빠지는 여우소장ㅋㅋㅋㅋ)

 

전 어렸을 때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던 것 같아요!

 

63빌딩, 놀이동산, 거대한 수족관~ 아쿠아리움!!ㅋㅋㅋㅋ

 

여우소장에게는 해저터널 같은 이미지였는데요~ 머리 위로 상어가 슝슝 지나 다니는 것을 상상했어요ㅋㅋ

 

상상이 현실이 되는 그곳!!ㅋㅋㅋㅋ 아쿠아리움 데이트~ 생각만해도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요!

 

그리고 실내에 있다 보니 춥지 않아서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구경하다가 상어가 나타나면 어맛*-_-*하고 놀라보세요.. 보호본능 팍팍! >_<

 

 

 

 

 

코엑스 아쿠아리움 정보

 

이용시간 : 오전 10 ~ 오후 8시까지 / 입장마감 오후 7시까지 <365일 연중무휴 운영>

이용안내 : 평균 관람 시간 1시간 ~ 1시간 30 (개인차 있음) 

 

 

 

 

우오와~~ 연중무휴라니!! 여름에는 물 구경에 시원하고!

 

겨울에는 실내에서 따뜻하게 구경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데이트 장소네요^0^

 

 

 

이미지 출처 :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http://www.coexaqua.com)

 

 

 

 

위에 요금은 할인 혜택을 하나도 적용하지 않았을 때 가격이에요!

 

위에 가격보다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도 있는데요~

 

코엑스에서는 가족들이나 연인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서

 

그것도 알려드릴게요^^

 

코엑스 주변의 음식점(바피아노, 베니건스, 토다이), 영수증이나, 영화관(메가박스) 티켓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0^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도 먹고 구경도 하고~~

 

코엑스는 한 공간에 영화관, 음식점, 서점, 쇼핑공간까지 갖추고 있으니 데이트 장소로는 안성맞춤ㅎㅎㅎㅎㅎ

 

그리고 이곳은 아쿠아리움뿐 아니라 전시회나 공연도 많이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더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정보(http://www.coexaqua.com/n_info/n_info_discount.asp)를 참고해주세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는 법

 

 

 

 

 

 

 

 

 

 

 

 

 

 

 

 

 

 

이미지 출처 :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http://www.timessquare.co.kr/)

 

 

 

 

 

떠오르는 랜드마크!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곳도 코엑스처럼 복합문화쇼핑 공간으로 사랑 받는 곳이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가 볼만한 실내데이트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미지 출처 :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http://www.timessquare.co.kr/)

 

 

 

 

 

그리고 이곳에서는 매월 문화공연을 진행하고 있어서 주말에 시간만 딱 맞추면 멋진 공연도 볼 수 있는 기회까지!

 

또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공간 자체가 넓어서 탁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광이 들어오고, 실내지만 밖에서 산책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0^

 

그래서 장시간 있어도 답답하거나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ㅋㅋ 잊지 마세용!

 

 

 

 

이미지 출처 :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http://www.timessquare.co.kr/)

 

 

 

 

마지막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2배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http://www.timessquare.co.kr/)에 들어가셔서 E-쿠폰을 받아보세요!

 

음식점, 카페와 같은 데이트에 빠져서는 안 될 코스들을 오목조목 다양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똑똑하고 따뜻한 데이트 하시길 바라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는 법

 

 

 

 

 

 

 

 

 

 

 

 

 

 

 

우리 커플은 함께 쇼핑하면 안 된다!! 하시는 커플 계신가요??ㅋㅋㅋㅋ

 

지름신 때문에 함께 쇼핑센터 가는 걸 피하는 여우소장과 듀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선택한 차선책은 미술관이나, 박물관, 전시회 관람이에요^^

 

처음에는 어렵다고만 생각해서 지루하거나 재미가 없을 줄 알았는데 찾아가면 다~~ 잘 즐길 수 있답니다^0^

 

우선 전시회를 예를 들어 알려드릴게요!

 

처음에는 어떤 전시회가 있는지 일정을 알아본 후 가장 적당한 날이나 꼭 보고 싶은 전시회를 정하세요!

 

그 후에는 그 전시회가 언제 끝나는지 알아야 그 안에 갈 수 있겠죠?? 날짜나 관람 시간을 체크한 후 출발~

 

미리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고 가면 더 귀에 쏙쏙 들어오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걱정 마세요. ^0^ 전시회에는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이나

 

저렴한 가격에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하여 이용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답니다~~!

 

풍부한 지식도 쌓고 데이트도 하는 재미+_+ 쏠쏠하죠~~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 실 수 있어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뜨끈한 물에 풍덩 들어가는 게 최고죠? ^0^

 

목욕탕이 아닌 커플과 즐기는 스파 체험>_< 겨울철 실내 데이트코스로 딱 인 것 같아요^0^

 

최근에 소셜 커머스에 인기상품으로 자주 눈에 띄던 커플 스파!!!!

 

소셜 커머스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체험해 보세용~

 

요즘 마사지샵에서는 커플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사랑하는 연인끼리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_-*

 

간단하게 손이나 발 마사지부터 전신 마사지까지~

 

오늘처럼 추운 날에 긴장된 근육도 풀어주고~ 일상의 스트레스도 연인과 함께 해소 할 수 있죠!

 

데이트와 휴식을 동시에>_<!

 

떠오르는 실내 데이트 장소의 강자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저도 언젠가는 으흣ㅎ_

 

 

 

 

 

 

지금까지 다양한 실내데이트장소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 사랑하는 사이에 추위가 무슨 대수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th k랑도!! 건강도!!! ㅋㅋㅋㅋ 모두 챙겨야 진정 매력적인 연인이 아닐까요?^0^

 

가끔은 따뜻하고 편안하게 서로를 배려해주세요!ㅎㅎ

 

그럼 이번 겨울 추위 정도는! 거뜬히 이겨낼 수 있을 거에요^~^

 

저랑 저의 듀엣처럼요 >_<

 

제가 알고 있는 실내데이트 장소 외에 다른 좋은 곳 알고 계신 분들~~~ 여우소장에게도 알려주세용!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