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아이스트레이] 시원한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만들기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에어컨을 켜고 마는 공방지기입니다. 날이 부쩍 더워 새벽에 자주 깨는데요. 배탈 날까 봐 배만이라도 덮고 자던 이불을 걷어내고 다시 잠을 청합니다. 공방지기의 지인들은 아직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았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인 여름은 도대체 어떤 더위를 우리에게 선사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집에 있는 과일을 활용해서 시원한 아침에주스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큐브 만들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갈증과 더위를 조금이라도 줄여줄 수 있는 맛있는 얼음이 될 것 같아요. 바로~ 여러분의 더위를 상큼하게 얼려줄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쉽고 간단한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만들기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란 아침에주스에 소분 된 과일을 넣어 함께 얼린 사각 얼음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만들기에도 쉽고 간단해서 큰 힘 들이지 않고 맛있는 얼음을 즐길 수 있어요. 오늘은 아침에주스 오렌지에 딸기나 오렌지 등의 과일을 곁들여 얼려보려고 해요. 벌써 무척 기대 되는 걸요?

 

1. 먼저 아이스큐브를 만들 각얼음틀과 아침에주스 오렌지와 과일(블루베리, 복분자)을 준비해주세요. (이때 과일은 냉동 과일을 써도 무방하답니다! 그리고 자신의 기호에 맞는 다른 과일이 있다면 활용해도 좋아요!)


2. 과일들은 각얼음틀에 조금씩 나눠서 담아줍니다. 그리고 그 위로 아침에주스 오렌지를 적정량 부어주세요. (얼음은 얼면 부피가 늘어나니까 그 점 고려해서 얼려주시는 게 좋겠죠? ^^)


3. 이제 냉동실에 넣어 꽁꽁 얼려주기만 하면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완성! 눈으로 보기에도 예쁜 아이스큐브를 아침에주스에 퐁당 넣어 먹으면 그 맛이 더 좋을 것 같아요!

 

 

후기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정말 마음에 드는 레시피였어요. 기존의 방법대로 과일 종류를 얼음 틀에 하나씩 나눠서 얼려도 좋지만, 과일을 다양하게 섞어 함께 얼려도 색색이 더 예쁠 것 같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에 시원함 까지 담은 아이스큐브는 이번 여름 HOT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텀블러나 보온병에 넣어 다니면서 실내나 야외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인 것 같아요. 기존 레시피처럼 아침에주스를 넣는 것 외에도, 탄산수나 꿀물을 넣어 얼려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공방지기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는 당분간 레시피 변화 없이 즐기고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공방지기가 반한 아침에주스 과일 아이스큐브, 오늘의 디저트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알록달록 색도 너무 예쁘고 맛도 취향 저격!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자주 만들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여름은 너로 정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손님 대접용으로 좋은 디저트가 될 것 같아요. 굿 아이디어에요! 활용해서 여러 곳에 써먹어야겠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과일을 함께 넣어 얼리니 얼음이 녹아도 음료가 심심하지 않고 좋네요. 음료에 맞춰서 어울리는 과일까지 곁들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들어 먹기 추천!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공방지기가 알려드린 오늘의 꿀 방법, 마음에 드셨나요? 집에서 나만의 방법으로 만든 색색이 과일 얼음으로 건강한 여름 보내기로 해요! 다음엔 더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