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전동거품기] 탕비실을 카페로 만들기


 


 

3월의 마지막 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보내기 아쉬운 금요일 저녁을 달래줄 꿀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여러분의 탕비실을 카페로 만들어 줄 전동 거품기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전동 거품기로 더욱 부드러운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오후를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전동 거품기 사용법

 

한 손안에 꼭 쥘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전동거품기는 언뜻 캔들 라이터(가스점화기)처럼 생겼어요. 오늘의 꿀템, 전동거품기는 손잡이 부분과 거품을 낼 수 있는 부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전동거품기의 끝에 달린 앙증맞은 크기의 스프링이 거품을 잘 낼 것만 같아요. 그럼 오늘의 꿀템 전동거품기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 처음 사용하기 전 스프링이 달린 거품기 부분은 깨끗하게 씻은 뒤 사용해주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1. 먼저 전동거품기의 손잡이 끝부분의 건전지 커버를 열어줍니다건전지 2개를 (+)와 (-)에 알맞게 넣어주세요그리고 열었던 건전지 커버를 다시 잘 닫아줍니다.


2. 거품기 부분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한 뒤 손잡이 부분의 스위치를 켜줍니다그리고 거품기의 스프링 부분이 잘 돌아가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제대로 작동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면 우유와 거품을 낼 용기를 준비합니다. (전동거품기로 거품을 내기 위해선 깊이가 있는 컵이나 용기를 준비해 주세요거품을 낼 때 넘쳐서 용기 밖으로 거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랍니다우유는 준비된 컵이나 용기의 3분의 1 정도만 따라주세요.

 


4. 그리고 전동거품기는 거품기를 아래로 향하게 한 채엄지손가락은 건전지 커버 위로 둔 뒤 나머지 손가락은 손잡이를 감싸도록 제품을 잡아줍니다.



5. 우유가 담긴 용기는 기울인 채로 <4>의 방법대로 쥔 전동거품기를 용기 안에 넣어 거품을 만들어 주세요이때 30초 정도만 전동거품기를 사용해주셔야 거품이 알맞게 만들어진답니다~.



이제 사용법을 알았으니 전동거품기를 활용해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볼 수도 있겠죠전동거품기로 간편하게 나만의 카푸치노를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카푸치노에 필요한 재료는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프랄린과 흰 우유오늘의 꿀템 전동거품기만 있으면 된답니다전동거품기로 낸 우유 거품을 커피에 올려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카푸치노 만들기에요.










전동 거품기 사용 후기

 

얕은 그릇에 거품 냈다가 사방에 다 튀어 낭패를 보았지만거품이 매우 부드러웠기 때문에 용서합니다~. 전동거품기를 사용할 땐 깊은 컵을 써야겠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전동거품기로 낸 거품을 커피에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나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거품기가 작아서 거품이 잘날까 걱정했지만 30초 만에 거품 뚝딱!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실용성에도 좋은 점수 주고 싶네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여러분~ 오늘의 꿀템, 흥미로우셨나요? 다가오는 주말, 소개해드린 전동거품기로 낸 우유 거품의 부드러움 한 모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