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아침에주스젤리 복숭아&딸기로 보는 레드vs피치 나에게 맞는 퍼스널컬러 찾기

 



 

더운 여름, 얼굴은 화끈거리고 금새 땀으로 범벅이 됩니다. 하지만 얼굴의 생기를 책임지는 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법입니다! 이때 나만이 가진 퍼스널 컬러를 더욱 살리면서 자신의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그런 효과를 볼 수 있죠. 물론 화장뿐만 아니라 옷도 함께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좌우되곤 합니다. 오늘은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와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여러분들의 예쁜 여름 나기를 위해 퍼스널 컬러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나의 매력을 살려 줄,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어떤 옷을 입었을 때 유난히 얼굴이 밝아 보이고 이목구비가 살아나는 경험을 해보셨을 텐데요. 이처럼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자연광 아래에서 다양한 색의 옷을 자신의 얼굴에 대보며 관찰하기입니다. 자연광 아래에서 입은 옷 위의 안색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의 색을 통해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죠. 나를 있는 그대로 돋보이게 해주는 퍼스널 컬러, 당신은 어떤 퍼스널 컬러를 지니고 있나요?

 

 

윔톤vs쿨톤 아직 나의 퍼스널 컬러를 찾지 못했다면?

 



1. 웜톤

 

- 봄 웜톤

봄 웜톤은 따뜻한 분위기의 얼굴을 가진 사람이 떠오르는 이미지 입니다. 봄의 설렘과 몽글몽글한 사랑스러움은 핑크빛의 복숭아가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그에 걸맞게 봄 웜톤을 가진 사람들의 피부톤 또한 복숭아빛을 띄고 있다고 해요. , 봄 웜톤의 분위기를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밝은 브라운 계열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런 분들에겐 노란빛이 더해진 분홍이나 초록 등의 밝지만 깨끗한 컬러가 어울린다고 합니다. 짙은 푸른색의 경우 봄 웜톤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키지 못하고 자칫 노숙해 보이게 만든다고 하니 피해야겠죠?

 

- 가을 윔톤

가을, 하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멋진 여성이 떠오릅니다. 가을 웜톤 또한 그 분위기를 한껏 담아내는 컬러입니다. 우아하며 차분한,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죠. 하지만 피부톤은 대개 노란빛을 띄면서 자칫 혈색이 없어 보인다는 얘기를 들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가을 웜톤 분들은 얼굴빛을 밝게 감싸줄 수 있는 오렌지, 카키, 버건디와 같은 깊으면서 짙은 색이 어울린답니다. 가을 웜톤에 더해진 추천 컬러들은 가을 웜톤 여성분들을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하지만 파스텔 계열이나 차가운 느낌의 색은 얼굴 빛을 더욱 창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니 유의해야겠어요!

 


2. 쿨톤

 

- 여름 쿨톤

여름과 쿨은 듣기만 해도 멋진 조합입니다. 여름 쿨톤은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한껏 뿜어내는 것 같습니다. 피부 빛은 대체로 희지만 붉은 기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해요. , 여름 쿨톤을 띄는 사람들은 대개 갈색, 그레이 브라운과 같은 눈동자 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뭔가 신비로움이 더해지는 짙은 눈빛인 것 같습니다. 흰 얼굴을 더 빛나게 해줄 블랙, 블루, 그레이로 여름 쿨톤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답니다. 여름 쿨톤만의 매력을 잘 살린다면 깨끗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겨울 쿨톤

겨울 쿨톤은 동양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드물게 나타나는 톤이라고 해요. 창백하거나 투명한 빛의 피부톤을 지녔거나 혹은 노란 피부톤을 지녔거나로 크게 나눠진다고 합니다. 눈동자는 흰자위와의 경계가 확실하고 짙고 분명한 눈빛을 가지고 있어요. 이런 겨울 쿨톤들은 블루와 블랙 계역의 차가운 색상이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블랙과 화이트 퍼플, 네이비 등은 특히 더 겨울 쿨톤이 장악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라고 합니다.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 피치 컬러 & 딸기 레드 컬러

 

공방지기가 아침에주스에서 처음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를 출시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던 것 기억하시나요?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의 출시는 복숭아의 풍부한 효능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었는데요. ‘핑크핑크한 디자인과 복숭아의 몽글몽글한 사랑스러움이 웜톤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쿨톤 여러분들이 섭섭할 새 없이 젤리 딸기도 함께 다시 소개합니다. 아침에주스 젤리 딸기의 강렬한 레드가 어울리는 쿨톤 여러분들의 아이템으로 점 찍어 주세요!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와 딸기 덕분에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여름 날 냉장고에 가득 채워두고 생각 날 때마다 시원하게 꺼내 마시고 싶은 음료수가 될 것 같죠?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어떤 톤인가, 어떤 피부 타입인가 보다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인가를 아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자신에게 맞는 색을 찾아 생기 있는 얼굴로 더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보세요. 결점은 가리고 매력을 부각시켜 한결 밝아진 여러분은 어디서나 빛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