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혼자 가도 여럿이가도 좋은 6월 공연 일정


 



오뉴월은 날씨가 좋아 산으로, 들로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시기인데요. 장마와 무더위가 한반도를 덮치기 전 서둘러 놀러 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로 인해 망설이신 적이 있으신가요? 혹시 그렇다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보러 가는 걸 추천해요. 혼자든, 여럿이든 즐거운 6월 공연 일정, 알려 드릴게요~ :)

 

 

6월의 뮤지컬

 

1. 마하타리


<출처 : 뮤지컬 마타하리 공식 홈페이지>

 

마타하리는 뮤지컬 마니아가 선정하는 보고 싶은 뮤지컬 순위상위권에서 빠지지 않는 뮤지컬 중 하나에요. 3개월 연속 예매율 1, 객석 점유율 90% 이상 기록,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의 행사 중 하나로 국내 창작 뮤지컬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예그린 어워드’ 3관왕 등의 수식어가 모두 마타하리를 뜻하고 있는 것만 봐도, 그 위상을 짐작할 수 있겠죠?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에 프랑스와 독일을 오가며 스파이로 활동한 여성의 이름으로, ‘여명의 눈동자라는 그 이름의 뜻만큼이나 매력적인 여성이었다고 해요. 6 16일에서 8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상영되는 마타하리는 옥주현, 차지연, 임슬옹, 엄기준 등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배우가 대거 등장할 예정인데요. 명품 뮤지컬배우가 연출하는 마타하리를 관람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신과 함께, 2015년 이미 뮤지컬로 상영된 적이 있는데요. 뮤지컬 상영 당시 객석 점유율 무려 99%라는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또다시 6 30~ 7 2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재 상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무시무시한 지옥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유머와 함께 가슴 따뜻하게 풀어낸 신과 함께의 이번 상영에는, 지난 초연에 참여하여 무대를 빛낸 배우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스트도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작 웹툰을 그린 주호민 작가가 싱크로율 1위로 선정한 박영수 씨를 비롯한 김우형, 김도빈 씨 등 초연 캐스터들이 새롭게 만드는 이번 무대가 궁금하다면, 꼭 관람해 보세요~

 

2. 햄릿

 

<출처 : 뮤지컬 햄릿 공식 홈페이지>

 

5가장 보고 싶은 뮤지컬’ 1위로 선정된 작품은 바로 햄릿인데요. 뮤지컬 햄릿이 6년 만에 한국에서 10주년 기념공연으로 돌아왔다고 해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으로 잘 알려진 햄릿은 왕가의 전설을 소재로 하여 인간의 보편적인 정서를 형상화한 작품인데요. 세계 각지에서 뮤지컬로 상영되며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하답니다.

 

이번 햄릿은 뮤지컬 배우 이지훈 씨를 시작으로 비투비의 서은광, B1A4의 신우 씨까지 합류하여 더욱 젊고 혈기왕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뮤지컬 계의 새로운 얼굴이 박은태 씨나 김수용 씨와 같은 기존의 햄릿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뮤지컬 햄릿을 아직 한 번도 관람한 적이 없으시다면, 상영 기간인 7 23일까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6월의 콘서트

 

1. The 최현우 Ask? & answer!

 

<출처 : 안양 문화 예술 재단 홈페이지>

 

2016‘The 최현우 Ask? & answer!’로 많은 관객을 마술의 세계로 이끌었던 최현우가 올해도 마술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매직 블록버스터로 돌아온다고 해요. 이번 매직 콘서트는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6 24~25일 이틀간 개최되는데요.

 

최근 여러 TV 방송을 통해 신비스러운 마술을 여럿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에게서 혹시 마법사가 아니냐라는 의문까지도 자아내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 씨의 매직 콘서트! 연인과 함께하는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겠죠?  

 

2. 황치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출처 :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

 

황치열 씨가 드디어 한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국 최고의 보컬, 임재범이 인정한 가수라는 수식어를 달고 최근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최고의 날을 보내고 있는 황치열 씨는, 사실 데뷔한 지는 꽤 오래 지났지만, 최근에서야 그 실력이 빛을 발하게 되었는데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6 24일과 25일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황치열이라는 가수만이 가진 야성적인 목소리와 가슴을 적시는 노래로 가득 채워질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콘서트에는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어 일본과 중국 각지에서 많은 외국인분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가수 황치열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이번 콘서트를 놓쳐선 안 되겠죠?

 

한때 팝의 여왕으로도 불렸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첫 내한 공연을 펼친다고 해요. 이번 BRITNEY LIVE IN SEOUL 2017 6 10일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997년 가수로 데뷔하여 Baby one more time, Toxic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구가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 어릴 적 브리트니의 노래를 라이브로 들으며 향수에 젖어보고 싶으시다면, 이번 콘서트를 놓치지 마세요~

 

에이핑크의 정은지 씨가 오는 63~5, 이화여대 삼성 홀에서 다락방이라는 이름으로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고 해요. 이번 다락방에서는 공연 관람객의 신청 곡으로 꾸며지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추억 속에 자리 잡은 나만의 노래가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하여 정은지 씨가 불러주는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여기까지 6월 공연 일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6월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며,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