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뉴스

[자축!] 여우들을 연구하라!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가 오픈했습니다~

 

 

 

 

상큼한 아침! 여우소장입니다!

 

신선한 인사말과 함께 깜찍하게(?) 등장을 하고 싶었는데..

 

제가 생각해도 신선하지 않은 첫 인사였네요..=_=ㅋㅋㅋ

 

아침에주스는 알겠는데, 여우소장은 뭐고.. 여우연구소는 뭐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하지 않고 주구장창 긴~~ 신세한탄 같은 설명!

 

저는 서울우유 주스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상큼한 20…………

 

는 작년에 쎄굿바~~ 해버린 여우소장 입니다.ㅋㅋㅋㅋ

 

입사한지 3년차, 이제 사내 대표 선머슴으로는 아무도 제 자리를 위협하지 못할 경지에 이르러 있답니다. >_<

 

이런 평온한 삶을 살고 있던 저에게 갑자기 떨어진 팀장님의 미션!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스를 만들어라!! ”

 

……………?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별거 있나요?

 

디아블로3 발매일에 연차 쓰고 밤새 줄 서서 기다리는 것!

 

바에서 마시는 칵테일 보단 동네 포장마차에서 닭발과 함께 쏘주를 즐기는 것!

 

저의 라이프스타일에 빗대어 자신있게 말했는데, 다른 여직원들은 정색을 하고 뭥미?하며 쳐다보네요. =_=;

 

(!!! 니들이 더 뭥미야!!!!!! 이래봬도 XX염색체 가진 생물학적인 여잔데!!!)

 

그 눈빛들에 휩싸여 멘붕 상태인 저에게 꽃미소 날리시며 파이팅!”을 외치는 팀장님…….

 

저도 애써 마른 웃음 지어보였지요. ^-^;

 

어쩌겠어요- 전 그저 일개 사원인걸요……….ㅠㅜ 

 

자리에 돌아와서는 폭풍 검색질!!

 

내가 여자답지 않다면, 여성스러운 사람들을 보고 배우면 돼!’

 

그래요! 저는 여성스러움을 글로 배우는 여자에요!  

 

글로 배운 여성스러움, 폭발시켜 버리려고 <여우연구소>를 오픈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여러분은 모두 여우소장의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할꺼에요!

 

 

 

……라는 건 사실 허풍이구요. ㅠㅠ

 

봐도봐도 모르겠는 여자들의 심오한 세계를 조금이나마 이해해보기 위해서

 

<여우연구소>를 오픈했습니다!!!

 

앞으로 저의 여우연구를 보시면서 공감도 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세요~^^

 

女友들이 모여 여우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는 곳~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의 상큼한 여우소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