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패션] HOT SUMMER! 나에게 딱 맞는 체형별 수영복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지난 글들에서는 저렴하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음식으로 다이어트 꿀팁, 전해드렸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 성공은 멀고도 험한 여정이기만 합니다. 겨우내 군살을 가려주던 긴 소매 옷, 두꺼운 외투에 더는 숨길 수 없는 여름이 왔습니다. 다이어트는 아직 완성되지 못했고,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체형별 약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수영복으로 부족한 다이어트를 완성해 보아요~! 나의 체형에 맞게 어울리는 수영복을 잘만 고른다면 휴가지에서 더욱 당당하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겠죠? 이번 여름에는 체형을 고려한 수영복으로, 내가 원하는 수영복으로, 더 행복한 휴가를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잘록한 허리라인을 위한 모노 비키니

 

 


모노 비키니란 상의와 하의가 나뉘어 있지 않고 한 벌로 된 원피스 형태의 수영복입니다. 하지만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일반적인 수영복 원피스와는 또 다르답니다. 가슴과 허리, , 골반과 같은 부분을 시원하게 드러내 줌으로써 비키니보다 더 섹시하게 몸매를 뽐낼 수 있죠. 특히 허리 양쪽 부분이 크게 절개되어 있어 실제 몸보다 훨씬 날씬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가지고 있답니다. 허리라인을 강조하면서 뱃살 부분은 탄력 있게 잡아주기 때문에 디자인도 챙기고 가는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수영복이죠. 나의 가는 허리를 더욱 굴곡지게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 드려요!

 

 

볼록한 배 가려주는 하이웨스트 비키니

 

 


잠깐 방심한 사이 어느새 볼록 솟아오른 뱃살 때문에 당황한 적 있으신가요? 수영복은 몸을 다 드러내는 옷인 만큼 볼록한 배는 더 적나라하게 연출됩니다. 편하게 물놀이를 즐기려고 해도, 편안하게 누워 선탠을 즐기려고 해도, 이 주책 맞은 뱃살은 들어갈 생각을 하지 않죠. 이젠 하이웨스트 비키니로 뱃살 걱정에 숨 참기 그만하셔도 된답니다! 배꼽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비키니는 볼록한 똥배(?)도 잡아주고, 다리도 길어 보이게 해주죠. 여기서 팁! 어두운 컬러나 화려하고 큰 패턴의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욱 날씬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하이웨스트 비키니의 활동성 있고 스포티한 느낌으로 더욱 시원한 바캉스가 될 것 같죠?

 

 

빈약한 가슴을 보완해줄 프릴 비키니

 

프릴 비키니는 빈약한 가슴이 콤플렉스인 체형에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가슴의 프릴 부분이 체형을 커버해주면서 시각적으로 균형 있게 만들어주죠. 층층이 풍성한 프릴이 가슴 위를 자연스럽게 덮으면서 볼륨감 있어 보이게 착시 효과를 가져온답니다. 예쁜 디자인과 프릴의 귀여운 느낌이 만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비키니가 될 것 같아요. 여기서 팁! 프릴 비키니를 선택할 때 밝은색이나 화려한 무늬를 선택하면 볼륨이 더욱 풍성해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프릴도 크고 풍성한 것이 좋겠죠? 자신의 피부톤 보다 밝은 색의 수영복을 고른다면 시각적으로 더 크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작은 골반의 경우에도 이와 같은 시각적 효과를 통해서 볼륨 있게 연출해 볼 수 있겠죠?

 

 

하체가 콤플렉스라면 플레어 수영복

 

 

플레어 수영복이란 하체를 드러내는 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수영복이에요. 팬츠로 된 하의나, 에이 라인으로 떨어지는 플레어스커트 하의로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팬츠는 엉덩이나 허벅지를 잡아주면서 활동성도 높게 만들어줍니다. 플레어스커트는 숨기고 싶은 셀룰라이트나 군살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면서 날씬한 라인으로 만들어준답니다. 거기다 플레어 수영복은 단순히 수영복으로만 보이지 않고 가벼운 여름 외출복처럼 휴양지에서 부담 없이 입고 돌아다닐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물놀이하는 곳을 벗어나 음료수를 사러 갈 때, 친구들과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도 부담이 없겠죠?

 

 


오늘 공방지기가 알려드린 수영복 정보, 마음에 드셨나요? 비키니라고 하면 몸이 너무 많이 드러나 수영복으로 선뜻 선택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제는 망설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다양한 비키니 종류 중에서 내 몸에 맞는 예쁜 비키니로 여러분만의 매력을 뽐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서울우유 오가닉콜드브루로 하루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면서 다이어트는 계속하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