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8,9월 미션 정모

시원한 가을바람에 계절이 바뀌었음을 실감한 지난 10 5,

7월 정기모임 이후 2개월 만에 아침애친구들이 다시 모였습니다!

8월 미션이 연장되며 오랜 기간 동안 만나지 못해서인지 아침애친구들 모두 이번 9월 정기모임엔 유난히 활기가 넘쳤는데요!

8, 9월 두 달 동안 아침애친구들이 멋지게 수행해준 미션은 바로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인스타그램 홍보였습니다. 각 조마다 개성과 열정이 넘쳤던 미션활동 보고!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D

 

1 8,9월 미션 : 따끈따끈한 스페셜티 카페라떼, #CSCTOP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1조 젤리만조 친구들은 스페셜티 카페라떼의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대학교 근처에서 활발한 SNS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젤리만조의 열정만큼이나 홍보 미션 당시 제품에 대한 주변 반응도 상당히 뜨거웠다고 하는데요. 설문조사를 통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묵직하고 큰 용량, 달고 부드러운 맛에 만족했다는 주변의 긍정적인 제품 평가를 받았다고 해요~! 젤리만조 친구들이 발로 뛰며 조사해 얻은 결과이니, 믿고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아침애친구들 4 1 8,9월 활동기사 보러가기 (https://goo.gl/WbAhXR)

 


2 8,9월 미션 : #한잔부스터,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배달해드립니다.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2조는 #한잔부스터 해시태그를 통해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직접 전달하는 배달 이벤트를 비롯해 중앙대와 숙명여대 교내에서 직접 홍보 부스를 설치하는 게릴라식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특히,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직접 배달하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총 80개의 스페셜티 제품으로 64개의 인증수를 받는 성공적인 이벤트였다고 합니다.

제품을 배달하며 색다른 경험을 얻어 기뻤다는 주저스조! 무엇보다 서울우유 스페셜티카페라떼로 20

청춘들에게 힘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는 미션 소감이 감동적이었습니다. :D

 

▶아침애친구들 4 2 8,9월 활동기사 보러가기 (https://goo.gl/4Y8Vre)



3 8,9월 미션 :#우유네커피,신선함이 다른 스페셜티카페라떼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서울우유에서 만든 커피라는 뜻으로 우유와 커피를 강조한 3조는 #우유네커피를 해시태그로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SNS에 민감한 2030 타겟의 취향을 저격하여, 요즘 2030에게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와 해시태그, 파워인스타 유저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홍보될 수 있도록 미션을 진행했는데요.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무난한 가격에 비해 고급스럽고 맛있다, 먹어보고 싶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뿌듯하고 보람찬 미션활동이었다고 해요~ :D

▶아침애친구들 4 3 8,9월 활동기사 보러가기 (https://goo.gl/lQQB4c)



4 8,9월 미션 : #이참에 스페셜티 카페라떼 한잔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아침애친구들 4기 기자단


 이참에커피라는 컨셉에 맞춰 가장 가까운 친구부터 교회, 자주 가는 곳까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각인시키려 노력한 4!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홍보한 결과 약 100개의 게시물 인증과 1,000명의 팔로우를 확보하는 등 엄청난 성과를 냈다고 해요! 무엇보다 한 개의 게시물에 약 200개 좋아요가 달렸다고 하네요~:D 4조의 열정적이고 최선을 다한 8,9월의 미션활동도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아침애친구들 4 4 7월 활동기사 및 영상 보러가기 (https://goo.gl/87zAHo)



아침애친구들의 열정적인 8,9월 미션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정기모임을 마치고 열려라참깨에서

맛있는 식사도 진행했는데요. 미션 발표에 열정을 다해서인지 모두들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8,9월 미션의 우수활동조도 결정이 되었는데요. 심사위원 분들의 고심 끝에 선정된 조는 핫플레이스와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가장 잘 활용했다고 평가받은 3조였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인스타그램만의 감성을 듬뿍 담은 것이 이번 시상에 결정적인 이유였다고 하네요. 아침애친구들 3조 친구들, 다시 한 번 축하해요!

 

이제 아침애친구들 활동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다들 뜨거운 열정으로 매 순간 미션에 최선을 다한만큼, 마지막 미션도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 기대할게요! 아침애친구들 4기의 마지막 미션, 여러분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