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꿀템] 센스 있게 부모님 용돈 드리는 방법! 돈티슈 만들기!





부모님 생신 선물이나 명절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현금이 최고!

 

매번 봉투에 담아드리는 부모님 용돈이 심심하셨다구요?

그렇다면 센스 있게 용돈을 드릴 수 있는

오늘의 꿀템을 주목하세요!

 

용돈을 드리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즐거운 돈티슈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준비물 : 각티슈, 용돈(현금)

 

 


우선 현금을 테이프로 다 이어붙여주세요!

 

★ 약간의 꿀팁

현금은 천원, 오천원, 만원, 오만원짜리를 다양하게 활용하는게 좋아요!

만원짜리 10장보다, 천원짜리 15, 오천원짜리 7, 만원짜리 5장을

골고루 이어붙이는게 돈티슈 길이가 훨~씬 길어지면서

돈티슈를 뽑는 재미가 더 오래가요 ㅎㅎ

 

 


다 이어 붙인 돈은 돌돌 말아주세요!

 

 

 

티슈 한 장과 용돈을 이어붙이는게 뽀인트!

휴지를 뽑으면서 돈이 딸려 나올 수 있게 하는 방법이랍니다

 

 


각티슈 옆구리를 조심히 뜯어 말린 돈을 넣어주세요!

그 다음 티가 나지 않도록 옆구리를 봉합!

 

 

 

티슈를 뽑으면!

 

 

 

짜잔~~~~~

이렇게 돈이 슉슉 뽑힌답니다!

저는 뭔가 더 긴장감을 주기 위해…(?)

일부러 휴지 한 장이 더 뽑히도록 했어요 ㅎㅎ

 

 

실제로 제가 작년 어버이날 때 돈티슈로 용돈을 드려본 결과,

쇼파에 누워계시던 아버지가 벌떡 일어나실 정도로

~무 너무 좋아하십니다!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은 돈티슈!

이번 부모님 생신이나 어버이날 용돈 이벤트는

돈티슈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