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꿀템] 요즘 여행 필수품! 폴라로이드 토퍼 만들기





요즘 인싸들의 여행 필수품은

바로 특별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토퍼랍니다!

 

친구들, 연인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름이나 날짜, 여행지 등이 들어간 나만의 토퍼를

주문제작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ㅎㅎ

 

오늘은 토퍼 중에서도 폴라로이드 느낌이 나는 토퍼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PPT 준비!

 

한글이나 워드 프로그램보단 도형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PPT가 제일 편하고, 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도 OK!

 

 


먼저 PPT의 크기를 A4 사이즈로 맞춰주세요!

이렇게 작업하면 인쇄 했을 때 크기를 대충 알 수 있어요ㅎㅎ

 

 


검은색 사각형과 하얀색 사각형으로

폴라로이드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주세요!

 

 


저는 폴라로이드 상단에 #여행 키워드를 넣어봤어요!

생략하셔도 되고 원하는 글자를 넣어주시면 됩니당

 

★단!!!!!!!!!!!!!!

 

 


글자가 하나하나가 모두 붙어 있어야하고,

폴라로이드 윗부분에 찰떡같이 붙어 있어야 해요!

 

이 떨어진 게 보이시죠?

만약 글자가 모두 붙어있지 않고 저렇게 떨어져 있다면

오렸을 때 는 붙어있을 곳이 없어 없어져요ㅠ

 

그러니 글자 하나하나가 다 붙어있을 수 있도록 이어주세요!

 


 

이렇게 ㅎㅎ!

저는 사각형 모양으로 글자 크기에 맞게 줄여서 이어줬어요!

 


 

카메라 픽토그램도 하나 넣어줍니다!

 

 

 

물론 렌즈 부분이 떨어지지 않도록 이어주기 필수!

 

 


폴라로이드 하단에는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여행 날짜를 넣어주었어요!

 

날짜도 떨어지지 않도록 하나씩 다 이어준 부분이 보이시죠?!

원하는 대로 꾸미고, 이어줘야 하는 부분이 빠진 곳이 없는지

한번 더 꼼꼼히 확인하고 인쇄해주세요!

 

 


검은색 도화지 준비!

 

 


필요한 부분만 놔두고 양 옆을 잘랐어요ㅎㅎ

테이프로 단단히 고정 시켜주세요!


 

 

이제 칼로 하얀 곳만 열심히 파면 되는 노동을 시작해주세요…!

 


 

짜잔~~~ 2시간 노동의 결과!

모조리 파버렸어요내 손가락에 박수를 보냅니다 ㅠ_

 

 


큰 틀까지 잘라주면 폴라로이드 토퍼 완성!!!

 

 


시간과 정성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오늘 준비한 폴라로이드 토퍼 만드는 방법으로

우리들만의 추억 특별하게 남겨보세요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