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레시피] 오븐없이 간단하게 만드는 마늘빵 레시피

 

 

 

오늘 간식은 뭐가 좋을까~

고민 될 때 오늘의 레시피를 기억해두세요!

 

내 입맛을 저격할 마늘빵 소스와

오븐이 없어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노오븐 마늘빵 레시피를 소개합니당!

 

 

*재료 : 다진 마늘, 올리고당(), 마요네즈, 파슬리, 식빵

 

 

다진 마늘 2 아빠 숟가락

 

 

마요네즈 5 아빠 숟가락

 

 

올리고당 2.5 아빠 숟가락

 

 

파슬리를 톡톡 뿌린 후,

 

 

골고루 섞어주세요!

간을 보면서 취향에 따라 추가할 건 추가하시면 됩니다~

 

 

 약불에 식빵을 올리고

수제 마늘빵 소스를 골고루 발라주세요!

 

 

아랫면이 노릇하게 익었다면 뒤집뒤집!!

 

 

 수제 마늘빵 소스를 바른 부분도

노릇노릇하게 익혀주세요!

 

 

먹기 좋게 자르면 바삭바삭한 노오븐 마늘빵 완성!

 

짭쪼름하면서 마늘향이 살아있는 마늘빵ㅠㅠ

제가 만들었지만 이건 정말 맛있어요

 

 

저는 마늘빵을 아침에주스 유기농과 함께 먹었어요!

 

아침에주스 유기농은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과일만 사용하고,

생산, 유통, 판매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시스템인

콜드필링으로 유기농 과즙의 신선함을 지켰답니다~

 

짭쪼름한 마늘빵과 상큼한 토마토주스 궁합이 좋아서

저 식빵 4장 더 꺼내서 마늘빵 만들어 먹었어요 ^_

 

 

건강을 생각하고, 과즙의 신선함을 즐기고 싶다면

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 한 잔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마늘빵으로

여유로운 간식 타임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