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예비 슈퍼스타K를 응원합니다! 슈스케 예선전 게릴라 이벤트!

 

 

 

 

 

 

 

 상큼한 금요일!!! 불금을 즐기실 준비는 되셨나요????

 

여우소장은 오늘!! 금요일 밤을 하얗게 불태우며~~ 행사 준비를 합니다.ㅠㅜ

 

도대체 무슨 행사길래!!!!!!!!!!!!! 나의 소중한 불금을!!!!!!!!!!! 주말을!!!!!!!!!!!!

 

 

바로 슈퍼스타K4 2차 예선전(인천)에서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에요~ㅎㅎㅎ

 

사실 처음에는 주말에 일해야 한다고 해서 쬐~~~끔 뽈따구 났었는데ㅋㅋㅋㅋ

 

이젠 국민 오디션- 슈스케!! 혹시 내가 본 사람이 생방송에 나온다면? 우승을 한다면?

 

우와~~~~~~~~ ~~~~~~~!!! 이잖아요.ㅎㅎㅎㅎㅎㅎ

 

(만나는 사람마다 싸인 받고 다녀야지~~ㅋㅋㅋㅋㅋ)

 

그래도 팀장님께는 좋아하는 티 내면 안되요~ 전 쉬운 여자가 아니니까요!!

 

 

아무튼~ 바로 내일!! 슈퍼스타K4 인천 예선전이 진행되는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서울우유의 다양한 제품들이 이벤트를 하게 되는데요~

 

그중에 바로 저희팀은  서울우유 모히또&피나콜라다” 5,000를 즉석에서 나눠드리게 된답니다!!!

 

게릴라 이벤트인데 참여방식을 미리 다~~ 말하면 재미없겠죠~ㅎㅎㅎ

 

직접 체험해보시고 시~원한 모히또와 피나콜라다를 받아가세요.^^

 

 

여우소장이 우리 이웃님들을 위해 캐내온 정보에 의하면!

 

서울우유 로보트가 돌아다닌다는 얘기도 있고암호를 말해야 한다는 얘기도 있고ㅋㅋㅋ

 

 

 

 

그리고- 여우소장의 뽀~너스 이벤트가 있어요!!

 

행사장에서 나누어드린 모히또&피나콜라다의 인증샷을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페이스북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연극 키사라키미키짱의 초대권을 나눠드립니다!

 

놀러오셔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셔서 연극 초대권도 받아가세요~!ㅎㅎ

 

 

인천에서만 하냐구요? 에이~ 서울우유 스케일이 있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남아있는 슈퍼스타K4 예선전에 모두 서울우유의 게릴라 이벤트가 찾아간답니다!!

 

게릴라 이벤트에 따라 여우소장도 소소한 이벤트를 또 준비해볼께요!!

 

잊지 말고 꼭~ 오셔서 <여우연구소>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슈퍼스타K3 예선전 및 게릴라 이벤트 일정]

 

지역

일정

장소

인천

6 2일 토요일 오전 10

삼산월드체육관 주경기장

대전

6 17일 일요일 오전 10

대전컨벤션센터

서울A

7 7일 토요일 오전 10

상암 월드컵 경기장

서울B

7 8일 일요일 오전 10

상암 월드컵 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