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레시피] 스페셜티 카페라떼로 만드는 커피 무스 레시피





무스는 프랑스어로 거품을 의미해요!

거품을 낸 달걀 흰자와 크림, 젤라틴을 섞어 만드는 무스!

 

번거로운 재료 준비와 과정없이,

2개의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커피 무스 레시피가 있어요!

~득쫀득한 커피 무스 레시피를 함께 알아볼까요?! 


 

 

*재료 : 마시멜로우,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

 

 


우선,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를 팬에 부어주세요!

저는 진한 커피 맛을 좋아해서 특별히 다크로 준비했어용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8종류로 다양한 맛이 있으니

잇님들의 취향에 따라 준비해주세요~

 

 

 

불은 약불로 켜주시고,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끓여주세요!

사진처럼 서서히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마시멜로우 투하!

※ 불은 계속 약불로 유지해주세요

 

마시멜로우에 젤라틴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젤라틴 대신 마시멜로우를 사용했어요ㅎㅎ

 

 


너무 휘적거리면 거품이 많이 생겨요!

마시멜로우가 눌러 붙지 않을 정도로 살살 저어주세요

 

 

 

마시멜로우를 다 녹이고 계속 끓이다가,

이렇게 걸쭉한 농도가 되면

컵에 담고 냉장고에서 2시간 정도 식혀주세요!

 

 


냉장고에서 2시간 동안 식힌 커피 무스!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로 만들어서 그런지 커피향이 대박

 

 


슈가 파우더와 초콜릿으로 데코도 챡챡

 


  

느껴지시나요..? 저 쫀득함...!? (*´*)

 

 


입에 찰싹 달라붙는 커피맛이 완벽 그 자체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로 만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로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재료 준비도 간단하고, 손질도 따로 필요 없는

쫀득쫀득 스페셜티 카페라떼 커피 무스 레시피!

초간단 레시피 꼭 따라해보세요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