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레시피] 가을 나들이 떠날 땐, 달팽이 김밥




 

날씨가 추워지기 , 가을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김밥과 음료!

하지만 평범한 김밥은 거부한다

핵인싸가 될 수 있는 달팽이 김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준비물: , 김밥 용 김, 소금, 치즈, 슬라이스 햄, 참기름, 검은깨

 

 

 

우선 밥에 참기름과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모든 요리는 이 생명이죠 😉

 

 

 

김밥용 김 한장을 꺼내 하나는 1/2, 하나는 1/4로 잘라주세요!

 

 

 

1/2 김밥용 김에는 슬라이스 햄을 올려주시고,

1/4 김밥용 김에는 치즈 한장을 3등분하여 올려주세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거의 2장을 잘라 넣었다는 ㅎㅎㅎ…)

 

슬라이스 햄은 달팽이 집, 치즈는 달팽이의 몸통이에요!

집을 크게 만들고 싶으시면 슬라이스 햄을 더 많이,

달팽이 몸통을 크게 만들고 싶으시면 치즈를 더 많이 넣기!

 

 

슬라이스 햄과 치즈를 이렇게 돌돌 말아주세요 😋

 

 

 

1/2 김밥용 김을 한 장 더 준비하시고 밥을 올려주세요!

 

그 위에 슬라이스 햄, 치즈말이를 똭똭 올리고

김밥 말듯이 돌돌돌 말아주면 됩니다

 

 

 

썰어주면 조금 뚱뚱한 달팽이 김밥 완성!

 

슬라이스 햄을 더 많이 깔았으면

집이 더 큰 달팽이가 될 수 있을거에요!

 

 

 

치즈와 검은깨로 달팽이 눈까지 뾱뾱 만들어주니

귀염뽀짝 달팽이 김밥 진짜진짜 완성 (ɷ )ɷ

 

 

 

도시락 통에 달팽이 김밥 고이 넣어

가을 나들이 출발~

 

나들이 떠날 땐 아침에주스도 함께 가져가야

후식으로 과일까지 챙긴 느낌이 들죠! 느낌 아니까~

 

혹은 깊은 맛의 오가닉콜드브루와 함께 먹으면

김밥이 무한대로 들어가는 Magic…

 

김밥조차 평범하지 않은 핵인싸 나야 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