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발대식 기사 / 1조] 아침愛친구들 4기 발대식 현장에 가다 !

  



안녕하세요.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아침친구들 4기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대외활동으로 지원을 했는데 운 좋게도 아침친구들 4기에 함께할 수 있게 되었어요! 4 28일 아침친구들 발대식을 위해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 본사로 찾아갔습니다~


서울우유 본사

 

사실 많은 분들이(저도 몰랐습니다.) 아침에주스가 서울우유 브랜드인 것을 모르고 계시는데요. 아침에주스는 국내 1위 우유브랜드인 서울우유의 건강음료라는 사실! 가당, 첨가물이라고 하네요! 발대식을 통해 오늘 처음 알았는데 방부제도 일절 넣지 않는 주스로서 유통기한이 15일밖에 안되지만 그만큼 신선하다는 사실~! 그리고 엄연히 최다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는 사실~!

어렸을 적부터 아침에주스와 함께 자라온 입장에서 뭔가 뿌듯하더군요. 그리고 서울우유에서는 따로 스폐셜티라는 이름의 커피도 만든다고 하네요. 아직 점유율은 낮지만 점점 성장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서울우유 음료마케팅팀

 

음료마케팅 이용팀장님이십니다. 아주 친절하시고 좋은 말씀과 조언들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또한 팀장님께서 주스에 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운송비 등의 문제로 무게를 줄이기 위해 끓이고 남은 오렌지 원료에 정제수만 채워 그대로 진정한 주스를 만드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침애친구들


저를 포함해 12명의 아침친구들에게 일일이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앞으로 6개월동안 함께 할 아침친구들 !!!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봐요.

 

열려라참깨


발대식이 끝난 후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열려라 참깨로 향했는데요!

 

열려라참깨2


무려 회식이 소고기였다는 점! 서울우유는 협동조합에 가입되어있기 때문에 의무적으로 매일 엄청난 양의 우유와 고기를 산다고 하네요! 저도 몰랐던 사실입니다. 덕분에 소비자도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식당에서 직접 손질을 해주셨습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구조에요~


열려라참깨3


덕분에 저는 매우 맛나는 소고기를 먹었답니다.


열려라참깨4


역시 한우가 최고!


열려라참깨5


육회 비빔밥까지! 통 큰 서울우유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아침친구들 4기에 뽑혀 참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학기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이상 아침친구들 4기 발대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