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발대식 기사 / 3조] “설렘”. 한단어로는 설명이 부족한 아침애친구들 4기 발대식 현장




아침애친구들 4기 합격


이 문자를 받은 우리들의 마음을 설명하기에는두근두근, 설레임”. 이라는 단어들로만은 부족했다. 우리는 기대에 부푼 상태로 아침에주스 발대식 현장으로 향했다.

 

아침애친구들4기


2016 4 28서울우유 협동조합본사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대학생 기자단으로 발탁된 우리는 아침친구들 4기 발대식에 참석할 기회를 얻었다. 장소는 서울우유 본조합 밀크룸, 그 이름마저도 서울우유를 사랑하는 우리에게는 귀엽(?!)고 신선하게 와 닿았다.


서울우유 제품


자리에 착석하자, 아침친구들을 위한 테이블명찰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다. 먼 길을 달려왔을 우리를 위한 세심한 배려심에 또 한번. 감동의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가 없었다.(ㅠㅠ♥)

 

발대식 전, 우리가 알지 못했던 서울우유 제품에 대한 설명도 들었다. 아침에 주스를 애용하는 소비자로서, 유통기한에 대한 아쉬움이 없지 않아 있었다. 타 회사 제품의 주스들은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었기 때문이다. 발대식 현장에서 타 회사 제품들과의 차이점을 들을 수 있었는데, 아침에 주스는 과즙 100%인 냉장주스로써 건강함, 신선함을 담고 있는 첨가 된 색소가 없는 주스였기 때문이다.


아침愛친구들 4기 위촉식

 

발대식에 이어 아침친구들 4기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위촉장을 나누어준 과장님께서는 한명 한명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악수를 해 주셨다. 긴장되고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우리의 긴장감을 풀어주려는 과장님의 배려심에 또 한번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었다.

 

아침에주스 젤리


나누어 주신 아침에주스 젤리가 부족하면 더 먹으라고 말씀해주신 배려심!

시중에 파는 젤리와는 다르게 과즙 100%로 만들어진 젤리였다. 매일매일 젤리 한 봉지씩 먹는 나는, 당을 과하게 섭취하는 편이였는데, 아침에주스 젤리로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시중에는 아직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었는데, 주부들이 편식을 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거리로 제공하기에이었다. 지루할 틈도 없이 아침친구들은 저녁 회식 장소로 이동하였다.


열려라 참깨


두둥~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소고기가 저녁 메뉴였다. 4기 친구들과 오순도순 얘기도 나누고 아침애친구들4기 기자단 친구들과 더욱 친밀해 지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대외활동


식사를 마친 후, 과장님께서는 4기 친구들에게 한 사람씩 직접 장미를 나누어 주셨다. 여러 대외활동을 해 왔지만, 이렇게 진심으로 기자단을 위하고 대해주는 활동은 처음이었다.

“설렘”. 이 한 단어로는 부족한 4기 활동이 더욱 더 기대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로써 서울우유 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아침친구들 4기 발대식은 마무리 되었지만, 대학생 기자단들의 파이팅과 열정이 넘치는 활동은 이제부터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