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서울우유 버블티 - 달콤한 신제품. 해피버블데이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오늘은 '프리티줌마'님의 해피버블데이 리뷰를 들어보려고 해요. 

평소에도 버블티를 애정하셨다는 프리티줌마의 솔직담백한 해피버블데이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o^


포스팅출처 : http://prettyzumma.blog.me/220036736171







맛있는 우유 서울우유~에서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맛있고 달콤한 밀크티예요. 

해피버블데이. 이름만 들어도 버블젤리가 가득 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 

평소에도 버블티를 사랑하는 프리티줌마예요. 입안 가득 씹히는 맛이 일품이죠~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요 녀석 두 가지 맛을 맛보게 되었답니다. 





서울우유 버블티 두 가지 맛의 해피버블데이는 왼쪽에 보이는 밀크티맛과 오른쪽의 타로티맛으로 나누어져요.

평소 타로맛도 사랑하는 저로서는 엄청 신나더라는..후훗 너희들! 내가 다 먹어주겠다 음하하하

냉장고 가득 차게 될 해피버블데이를 보니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이 기분은 머지? ㅋㅋㅋㅋ



식탁 위에 쭈~욱 놔도 깜찍하고 이쁜 해피버블데이. 

케이스가 넘 앙증맞고 예뻐서 버리기 아깝다는^^ (뒀다 뭐할라꼬? -_-ㅋ)

사진 열심히 찍어주시고~ 얘들아 치즈~♬




서울우유 버블티 밀크티맛은 우유와 깊은 맛의 홍차로 만들어졌고, 타로티맛은 우유와 타로가 만났다는..ㅋㅋ

(당연한 거 아니여? ㅎㅎ -_-;; 이런 걸 리뷰라고 쓰냐 이 프리티줌마야! ㅋㅋ )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로 요 며칠은 냉장고에서 꺼내서 차 타고 나갈 때마다 하나씩 들고나갔지요~ 

아침에 바쁘고 출출할 때 아침 대용으로도 좋아요. 타피오카펄이 들어있어서 포만감 대박입니다. ㅎㅎ



하나하나 이제 맛을 볼까요? 



밀크티맛을 먼저 개봉해보니 우리가 늘 접하던 그 홍차와 우유! ㅋㅋ 그 색상과 함께 

달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네요. 쫀득한 젤리들은 얼마나 들어있을지 궁금하넹~



유리잔에 다~ 부었더니 저거 살짝 넘쳐서 후루룩 급히 마셨음..ㅋㅋ 

총 양은 250ml / 칼로리는 160Kcal 



이쁘고 통통한 빨대도 귀엽다는..ㅋㅋ 갑자기 빨대쏭이 생각나네요~ 

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루와 타블로가 함께 했던 빨대Song . ㅋㅋㅋ 


 

타로맛 해피버블데이는 보랏빛 색상을 띄네요. 

외국 여행 다닐 때 타로맛 아이스크림, 타로맛 파이 이런 거 자주 먹어봤거든요. 정말 좋아해요 타로♥

그래서 더더욱 반가웠던 서울우유 버블티~!

 

과연, 어떤 게 더 제 입맛을 사로잡았을까요?

 


바로 요 타로맛! 밀크티맛도 맛있지만 타로맛!

넌 내 입맛을 사로잡았어 우후훗 

예전에 여행하며 먹었던 타로파이가 생각나네요.. 엄청 맛나는데...

그거랑 같이 먹음 정말 눈물 나게 행복할 것 같아요... 흑흑

 

이렇게 많은 서울우유 버블티 - 해피버블데이들을 남편과 하나하나 어떤 날은 하루에 두 개씩도 먹고 하니 

금방 동이 났지요. ㅋㅋ 마지막 딱 하나남은 타로맛 버블티.

 


네가 좋아서 널 마지막까지 아껴둔 거야 ♡ 

 

오늘 간식으로 나와 함께 한 서울우유 버블티. 

식빵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서 해피버블데이와 함께 한 오후. ㅋㅋ 



크림치즈만 발라서 먹었는데도 식빵이 맛있네..ㅋㅋ 

이렇게 마지막 하나 남았던 해피버블데이와 작별의 인사를 나누고,

조만간 다시 만나자며 그렇게 아쉬움을 뒤로했지요..ㅋㅋ (소설 쓰고 있네 ;; ㅋㅋ )



서울우유 버블티 마지막에 타피오카펄이 이렇게나 많이 남았네요? 분명 마시면서도 많이 먹었는데..ㅎㅎ 

쫀득한 버블이 가득한 해피버블데이! 

이제 간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맛있게 즐기세요 ♡





프리티줌마 님의 블로그 바로 가기: 

http://prettyzumma.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