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그 현장 속으로 :-)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그 현장 속으로 :-)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

비도 오고 느긋느긋해지는 화요일! 어쩐지

여우소장은 지난 주말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채 멍~ 한 상태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여우소장은 아주 즐거운 하루를 보냈었는데요.

지난 주 불금, 10월 11일과 토요일이었던 12일까지

 여우소장은 아주 즐거운! 곳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D

 

여우소장이 이틀이나 즐겁게 다녀온 그 곳, 어디일까요? +_+ 

 

 

 




두둥! 바로 모험의 나라, 롯데월드!

어릴 때부터 여우소장은 롯데월드를 너무너무 좋아했더랬죠!

하지만 우리 엄마, 롯데월드는 데려가지 않으시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사회에 나오고 나서는 주말엔 피곤하다, 평일엔 시간 없다! 하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마음은 이미 백번도 더 갔지만, 실제로 몇 년에 한 번이나 다녀올 수 있을까 말까했던

롯데월드를 드디어!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그 곳에서 아주 즐거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서, 발빠른 여우소장이 그 자리에 다녀왔답니다. 

 


 




 

바로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2탄! 아침에주스 롯데월드 TWENTY ATTACK! :D

 

아침에주스가 출시된지 올해로 무려 20주년! 그 뜻깊은 한 해가 다가기 전에

여러분과 함께 더 많이 만나보고 싶었던 아침에주스가 롯데월드를 습격(!) 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자리를 선사했어요!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먼저 커다란 부스를 중심으로 포토존이 설치되어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온 가족, 친구,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아침에주스 캐릭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겼답니다.

 

 

 

 

 

 

 

특히 가족 단위끼리 나들이를 나온 분들은 서로 사진을 찍어주다보면

다 함께 사진을 찍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잖아요!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부스 포토존에서는

행사 당일 지원을 나온 우리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그리고 행사 진행요원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해주며 일행이 모두 함께 사진을 남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드릴 수 있어 좋았다는 사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면 인증 후 상큼한 아침에주스를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 다양한 SNS에 공유 후 재인증시 아침에주스를 추가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기 때문에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면서 생긴 갈증을

아침에주스와 함께 확~ 풀어버릴 수 있기도 했지요 :D

 

 

 

 

 

여우소장도 틈틈이 아침에주스로 힐링힐링♥

 

 

 

 

 

 

또한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인 만큼 '20초를 잡아라!'

라는 게임을 여러분과 함께 즐겼었답니다.

 

혹시,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 중에 지난 주 롯데월드에서 20초를 잡으신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어요! *_*

여우소장도 몇 번인가 도전해봤는데 이거... 쉬울 것 같지만 절대!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아슬아슬하게 19초 쯤에만 머물고, 20초 00이라는 시간을 딱! 캐치해내기는 너무 어려운 일 @_@ 이런...

 

어쩐지 이 날 20초 00을 맞춰 당첨되신 분들은 로또에 도전해도 좋을 것 같을 정도로!

쉽지 않은 게임에 참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기도 하셨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롯데월드의 많은 할로윈 캐릭터들이 아침에주스,

그리고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에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었답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참여자와 함께 간단한 인터뷰를 나누기도 했었는데요.

아침에주스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마음을 잘 알 수 있었던 시간!

여우소장의 입가에는 엄마미소가 떠나지를 않았다는 것! ^___________^*

 

특히 어린 아이들과 엄마들의 사랑을 잔뜩 받고 있는 주스가 바로 아침에주스인 걸 알게 된 시간이었답니다 :D

 

 

 

 

 

 

이 '20초를 잡아라!' 게임은 참여만 해도 아침에주스 한 병을 드리는 이벤트로

20초 00을 맞추신 분들께는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드렸는데요.

그 행운의 주인공들은 저마다 함께 롯데월드를 찾은 가족,

친구들과 그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D

 


 

 

 

 

이틀간 늦은 오전 시간부터 야간 퍼레이드가 진행될 때까지 쭉 진행되었던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롯데월드 TWENTY ATTACK! 롯데월드 어드벤처 안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던 여우소장을 보신 분이 계실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남녀노소 다양한 분들을 만나며, 앞으로 아침에주스가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했으면- 하는 소망을

남기게 했던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많은 분들이 말씀해 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30년, 40년, 100년!

 

더 많은 분들에게 힐링 가득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기를, 여우소장도 함께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