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출시 20주년 기념 롯데월드 TWENTY ATTACK!

 

 

아침에주스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는 것! 혹시 아직도 모르시는 분이 있나요? 

있다면 여우소장 섭섭하지요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20년을 우리와 함께 해 온 아침에주스! 얼마 전 성황리에 종료된! 

아침에주스 '20000'큼 좋은 이벤트 :D 


하지만 이렇게만 20주년의 해를 보내기는 아쉬워서! 

이번에 또 아침에주스가 '대박 사건'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혹시 알고 계신가요? *_*

 

 

 

 

 

 

요즘 한창 할로윈 축제가 열리고 있기도 한 모험과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여우소장이 지금보다 훨~씬 어릴 때부터 너무나도 좋아했던 로티와 로리가 우리를 반겨주는 롯데월드에! 

이 가을, 아침에주스가 뙇! 나타난다면? 상상이 가시나요? +_+ 

신나는 어트랙션과 다양한 페스티벌이 함께 해서 쉴 틈 없이 즐거운(!) 롯데월드에 

침에주스의 상큼함이 더해진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바로 이 곳! 롯데월드 하면 연상되는 그 곳, 중앙무대! 그리고 아이언볼의 사이에! 

롯데월드 아침에주스 TWENTY ATTACK이 나타납니다! 

언제? 바로 다가오는 금요일과 토요일!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상큼한 아침에주스와 함께 게임도 즐기고, 

아침에주스로 힐링 충전 100%도 할 수 있을 거란 말이죠! *_*

 

 

 

 

 

 

롯데월드에서 아침에주스와의 만남이 기다려지신다면!? 

준비해야 할 것이 하나 있답니다.


바로 아침에주스 4가지 100% 를 꼭! 머릿속에 기억하고 가야 한다는 사실 :D 

이건 여우연구소를 찾는 여러분들을 위한 여우소장의 아주 특별한 힌트가 될 거예요! +_+ 

혹시 아직도 아침에주스가 가지고 있는 4가지의 100%를 모르시나요? 

그럼 대인배! 여우소장이 또 하나의 힌트를 드리도록 하지요 :D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주스 4가지 100% 파헤치기! : http://achimjuice.tistory.com/660

 

캬! 오늘따라 유난히 착한 여우소장 >_< (자뻑....ㅋㅋㅋㅋㅋㅋㅋ) 

여우소장이 이렇게 많은 힌트를 드렸으니!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은 무엇?! 

바로 돌아오는 금요일과 토요일! 롯데월드로 달려가 아침에주스를 만나보는 일이랍니다 :D

 





 

신비로운 모험과 환상, 그리고 아침에주스의 상큼달콤함이 함께하는 즐거운 금요일! 

여우소장은 벌써부터 마구마구 설레고 있어요! >_< 


그럼! 10월 11일, 12일에 롯데월드에서 만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