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스트로우 꽂아 먹는 아침에주스~컵아침에주스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여우소장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여러분의 핫한 반응을 보니 여우소장 밥 안 먹어도 배부부르더라구..하핫ㅋㅋㅋㅋ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질문을 해주셨는데요~오늘은 그 궁금증에 대한 첫 번째 답변을 해드리는 날!!!

 

첫 번째 답변을 받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두구두구두구두구구~~~~

 

첫 번째 답변의 주인공은 정승미 님 입니다!!!(축하합니다! 선물로 여우소장의 무한 애정을 드릴게요!ㅋㅋ)

 

정승미 님께서 해주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에주스는 냉장 유통되는 주스라서 믿고 마시는데요~바쁜 아침시간, 지하철에서 마시기 너무 힘들어요ㅠ 다른 음료처럼 스트로우 꼽아서 마실 수 있도록 용기 디자인 변경 의향 없으실까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이 제품! 아침에주스 210ml 입니다~

 

깜찍한 디자인에 적당한 양을 가지고 있는 아침에주스 210ml는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손에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마시고 뚜껑 닫아 놨다가 다시 마실 수도 있잖아요!(여우소장도 그래서 좋아합니다~)

 

하지만 지하철, 버스를 타고 있을 때나 움직이는 상황에서 마시기에는 불편한 감이 있죠~마시다가 쏟을 것 같구!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못 할 것이 없다고~ 까짓 디자인 바꿀 수 있어! 했지만ㅋㅋ

 

 

 

 

 

 

 

 

 

스트로우 꽂아서 마시는 아침에주스, 이미 있습니다~ 바로 컵아침에주스!

 

컵아침에주스아침에주스와 마찬가지로 콜드필링 과정을 거쳐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유지한 누드컵 타입의 주스!!

 

또한 정승미 님 말씀대로 냉장 유통되는 주스이기 때문에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죠~

 

여러분이 사랑하는 아침에주스를 움직이면서, 덜컹거리는 곳에서 드시고 싶다면 주저 말고 컵아침에주스선택해주세요!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두 제품은 성분이 비슷하답니다~

 

그리고 두 제품의 원재료가 오직 오렌지+정제수여서 몸에 좋은 제품이라는 것도 공통점~!!!!

 

무엇보다 컵아침에주스는 편의점에서 많이 팔리고 있으니 주스 한 컵 마시고 싶으신 분들, 편의점 애용하시는 분들

 

멀리가실 필요 없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대형마트에서 안 팔리는 것도 아니겠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다 팔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컵아침에주스 사과!

 

사과 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오렌지 주스 말고 다른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

 

편의점에서 컵아침에주스 사과를 찾아주세요!

 

컵아침에주스 사과 또한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제가 여러분을 위해 큰 일을 하고 싶었지만 이렇게 발 빠르게 이미 스트로우 꽂아 먹는 제품이 나와 있었네요!!

 

(아~아쉬~워라!ㅋㅋ헤헷ㅋㅋㅋㅋ)

 

보다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 컵아침에주스 어떠셨나요~?

 

그냥 아침에주스컵아침에주스모두 각각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상황에 맞게 알맞은 제품 선택해주시면 아침에주스를 지하철 타면서도 편리하게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퇴근하는 길에 지하철에서 도도하게 컵아침에주스 한 컵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