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여우소장의 호감남... 그는 누구인가?

 

 

 

 

 

 

 

 

보랏빛 향기    -클릭비

 

그대 모습은 보랏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예쁜 두 눈에 향기가 어려 잊을 수가 없었네

언제나 우리 웃을 수 있는

아름다운 얘기들을 만들어가요

 

 

 

 

오늘 출근하면서 노래를 듣는데 클릭비의 ‘보랏빛 향기’가 나왔어요~

 

물론 이 노래는 강수지 언니가 원조이지만 전 클릭비 버전이 좋아서 핸드폰에 넣어놨거든요ㅋㅋ

 

암튼 이 노래 듣는데…뭔가….아련한(?)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그건 바로…..제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의 첫 만남???????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신사의 품격> 홈페이지

 

 

 

신사의 품격에 나오는 장동건&김하늘 빨간실 만남만큼이나 저한테는 부끄러운 첫 만남이었어요.ㅠㅜㅠㅜ

 

 

그 남자분을 처음 만난 것은 엘리베이터에서였어요~

 

그 날도 어김없이 아침을 안 먹어서 ‘컵 아침에주스 오렌지’를

 

손에 들고 뛰어서 겨우 회사 건물에 들어갔지요!

 

엘리베이터 바로 타기만 하면 지각은 면할 수 있겠다~싶었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도착하니 문이 막 닫히려는 거에요~

 

‘이걸 놓치면 난 끝장이다!’라는 심정으로 또 뜀박질해서 엘리베이터에 머리부터 들이밀어 버렸지요!!!!!

 

아 그런데………..

 

제가 들고 있던 ‘컵 아침에주스’를 엘리베이터 문 앞쪽에 계시던 남자분의 하얀 셔츠에 왈칵 쏟은 거에요....

 

이 대형 사고를 어찌 수습하나 걱정되고 창피하고 화낼까 무섭기도 했어요ㅜㅠㅠㅠ

 

무엇보다 너무 많이 미안해서 고개를 들어서 죄송하다고 했죠~

 

근데 글쎄 그 분이 진짜 걱정되는 눈빛으로 오히려 제 옷에 쬐끔 튄 주스 본인 손수건으로 닦아주시는 거에요~

 

그러면서 괜찮으시냐고 여성분이신데 옷에 주스 묻어서 어떡하시냐고 막 걱정하시는 거에요.....

 

순간 두근두근.....

 

어디서도 받아보지 못했던 여자 취급을 처음으로 받았어요!!!

 

괜찮다고는 했는데 어찌 어찌하다 죄송하다는 말도 못 했어요ㅠㅠ

 

그렇게 어색한 분위기의 좁은 엘리베이터에서 그 분 옆에 겨우 몸 낑겨서 올라가고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왜케 느려터진 건지!!!!

 

진짜 그때의 엘리베이터는 일 분, 일 초가 한 시간, 두 시간 같았어요ㅜㅜㅜ

 

민망하게 얼굴 숙이고 있는데 글쎄 그 분에게서 정말 좋은 스킨 향이 나는 거에요~

 

진짜 딱 노래처럼 ‘보랏빛 향기’가 났달까…? 남자한테서 그런 향기가 난다는 게 신기 했어요~

 

하지만…미치도록 뛰어온 저한테서는 땀 냄새만 엄청 났겠죠ㅜㅜㅜㅜ

 

근데 그 이후로 저 노래만 들으면 그분이 생각나요~ 그 향도 잊을 수 없고….

 

가끔 오가다 마주치면 왠지 주위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희의 첫 만남은 ‘보랏빛 향기‘였어요~

 

그분은 참 멋진 미소를 가진,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이구요~

 

그래서 저는 그 분에게 쬐~~~(?) 호감을 가지게 되었어요!!!ㅋㅋㅋㅋ

 

사실 그동안 이성을 보고 ‘설렌다’라는 느낌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 전 호감남의 이름만 들어도 두근두근 하네요.

 

뭔가 여우소장답게! ~~원하게! 어필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아요!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쪼그라드는가~♬ ㅠㅜㅠㅜ

 

여우연구소를 찾아오시는 여우분들께 SOS!!!

 

호감남에게 저를 확실히 어필할 수 있는 뭔가가 없을까요? 헬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