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솔루션] 사랑을 잃은 당신, 우울의 늪에 빠지지 않고 재빠르게 마음을 추스리는 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_+ 여우소장입니다 ㅋㅋ 오늘은 실연극복에 대한 연애솔루션을 가져와 봤는데요~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아무리 좋아했던 사람이라도 관계가 일방적으로 변해버리면 실연을 피할 수가 없는데요 ㅠㅠ 나와 더 잘 맞는 사람을 위해서, 혹은 그냥 인연이 여기까지라서 겪어야만 하는 이별~!!! 


하지만 구남친처럼 새벽 두 시에 “자니” 문자를 날릴 수는 없잖아요!! 우리 여우들은 허공에 하이킥 할 흑역사를 만들기보다는 실연을 현명하게 극복하는 법을 익혀봅시당~! :) 






여러분 마음의 고통이 신체적인 고통까지 유발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0* 속상한 일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왠지 소화도 안되고 머리도 띵~했던 적, 다들 경험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별 직후 역시 마음의 고통이 신체적 증상으로 나타나는 시기랍니다. 무기력하고 입맛이 없고, 괜히 온 몸이 쑤신다면 지금 당장 자리를 박차고 운동을 하러 나가세요!! 


운동은 엔돌핀과 같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호르몬을 발생시킬 뿐만 아니라, 집중해서 운동을 하다보면 아편과 같이 고통을 잊게하는 효과가 있는 호르몬까지 분비된다고 @_@ 우리가 흔히 '러너스 하이’라고 부르는 쾌감은 일정 시간 이상 강도높은 운동을 하다보면 느낄 수 있는데요, 운동을 하면서 기분도 업그레이드 하고, 나를 찬 구남친 보란듯이 몸매를 만들어보는 것도 실연을 극복하는 좋은 방법 아닐까요?! ㅋㅋㅋ 







실연을 당한 후에 스트레스 해소 혹은 슬픈 감정을 잊기 위해서 술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너무 많은 양의 술을 마시게되면 오히려 기분이 다운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태가 될 수도 있다는 것~!! 기억하세용 이별 후 꽐라가 되어서 어마어마한 횟수의 부재 중 전화를 남겨놓거나, 옛 연인에게 전화해서 하소연을 하는 모습을 생각하면 상상만해도 얼굴이 빨~개지죠 ㅠㅠ ㅋ


기분을 좋~게 만드는 정도의 술은 맥주 한 두 잔 정도면 충분하답니다!! ㅋㅋㅋ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싱글라이프의 장점을 즐겨보는 것, 지난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거예요 ♥




실연을 당하면 모든 노래가사가 내 얘기같았던 적 ㅜㅜ 아마 모두들 있겠죠? 평소에는 그냥 지나쳤떤 노래가사들이 왜 이렇게 마음을 후벼파는지~ ㅎㅎㅎ 원망스러웠던 적 많았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이별 후에 슬프고 절절한 노래가 땡긴다고 해서 계속해서 그런 노래를 듣다보면 우울모드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것은 시간문제! 이별을 극복하고 싶다면 오히려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를 일부러 찾아듣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모든 노래가사가 비수가 되어 마음에 꽂힐 때는 오히려 가사가 없는 경쾌한 멜로디의 음악을 듣는 것이 좋아요 *_* ㅋㅋㅋ 





마지막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니뭐니해도 새로운 사랑을 찾아서 떠나는 것~!!! ♥_♥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는다 ~ 라는 말이 있잖아요?!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 생기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훨씬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왠지 모르게 신경쓰이는 사람, 평소에 관심을 두고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더욱 적극적으로 다시 사랑할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 처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때, 우리가 만트라처럼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주문을 걸어야 할말이 아닐까요?! 지나간 사랑은 아프지만, 나중에 돌아보면 너무나도 소중한 기억이 되고 우리를 성장시킨 경험이 되기도 하죠~!! 더 이상 지난 과거의 미련에 사로잡히는 짓은 그만~!!! 건강하게 이별을 이겨내는 여우들에게는 더욱 멋진 사랑이 찾아올거라는 사실~ 믿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