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솔루션]연인끼리 볼만한 공포영화추천! 영화보고 나면 어느 새 거리감 10cm!




여러분 안녕하세요 :D 여우소장입니다~ 

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는 방법은 각자 다양할 것 같은데요~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와구와구 먹거나 에어컨 빵빵~한 영화관에 가거나 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마 가장 확실~!! 하게 소름 쫙~~ 돋는 방법은 여름이면 관객들을 찾아오는 공포영화를 보는게 아닐까 싶어용 *_*


공포영화의 또 다른 미덕(?)은 왠지 부끄러워서 다가가지 못했던 상대와의 거리감도 확~!!!! 좁혀준다는 것?!! ㅋㅋㅋ 오싹~한 느낌 때문에 더운줄도 모르고 어느 새 찰싹~!! 거리감이 줄어드는데용 ㅋㅋㅋ 세상에 많~은 공포영화 중에서도 가장 무섭다는 평이 자자~한 영화들만 여우소장이 골라봤답니다 :)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 오렌 펠리

출연 : 케이티 피더스턴(케이티), 미카 슬로앳(미카),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파라노말 액티비티>입니다 :) 파라노말 액티비티라는 말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일어나지 않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말하는 것인데요~ 영혼이나 귀신 등 공포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들은 모두 파라노말 액티비티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영화가 특히 관객을 오싹하게 만드는 이유는 바로 '페이크 다큐멘터리'라는 형식 덕분인데요~ 영화가 아니라 마치 실제로 다큐멘터리를 찍듯 연출한 기법으로 더욱 생생한 공포를 느낄 수 있다는 .. +_+ 주인공 케이티는 뭔가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정체불명의 존재를 느끼고 카메라를 통해 24시간을 담기 시작합니다~ 느낌으로만 남아있던 이상한 사건들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걸 알아채면서.. 점점 공포감이 극대화 되는데요!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이 영화, 다양한 후속편이 나왔지만, 역시 1편을 따라가긴 어렵겠죠?! ㅎㅎ 





장르 : 공포, 스릴러

감독 : 제임스 완

출연 : 베라 파미가(로레인 워렌), 패트릭 윌슨(에드 워렌)


쏘우시리즈부터 시작해 관객의 혼을 쏙~ 빼놓은 공포영화를 만들어왔던 제임스 완 감독의 작품이라서 더 믿고 볼 수 있는 공포영화 <컨저링>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더욱 오싹한데요~ 끔찍한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집에 영문을 모르고 이사한 가족이 겪는 의문의 사건들에 대해 다룬 영화입니다! 


기괴하고 잔인한 장면보다는 분위기와 음악으로 더욱 오싹~하게 만드는 이 영화.. 여우소장은 개인적으로 보다가 진짜 울 뻔했다구요~!! ㅠㅠㅠㅋㅋㅋㅋㅋ (겉보기와 달리 간이 콩알만한 여우소장..흑흑ㅋㅋ) 진정한 소름이 뭔지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스포아닌 스포※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라지만... 무서운 장면, 너무 많은 걸요?! ㅠ_ㅠ ㅋㅋㅋㅋ 







장르 : 공포

감독 : 정식, 정범식

출연 : 진구(박정남), 이동규(이수인), 김태우(김동원)


공포영화하면~ 한국 영화 역시 빼놓을 수 없죠~!! 우리나라에도 수준 높은 공포영화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비극적인 사랑과 죽음, 슬픔을 다룬 특별한 공포영화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 일제 치하에서 경성에 세워진 '안생병원' 한국인과 일본인이 함께 일하고 있는 이 병원은 경성을 흉흉하게 하는 연쇄살인사건 때문에 분위기가 영~ 스산하기만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의문의 두 소녀가 병원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 영화는 세 가지 이야기를 묘하게 엮어서 전개시키면서 관객의 호기심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거기다가 일제시대와 병원이라는 독특한 배경, 그리고 묘~한 분위기가 공포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참 매력적이랍니다! 사람들이 공포영화를 굳이 찾아보는 이유는 이런 미스테리함에 이끌려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랑과 죽음, 비극적인 스토리를 담은 공포영화 <기담>!! 수작이라 칭찬받는 영화이니, 여우연구소를 찾아주신 여러분께도 강추해드려용^0^ 





여우소장은 정말 공포영화라면 생각만해도 부들부들..떨리는 겁쟁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런 공포영화는 그래서 연인이나 썸남과 봐야 제 맛인 것 같기도 ~ 하다는 앙큼한 생각도 해봅니다 ㅋㅋㅋ >_< 


여름 더위 날리는 데 그만인 공포영화~!!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제일 끌리시나요?! 꺅~~~!!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