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의기술] 헤어진 연인을 만나는 것.. 잘하는 일인가?

 

 

 

[연애의기술] 헤어진 연인을 만나는 것.. 잘하는 일인가?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연애의 온도')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요즘 여러분의 연애는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나요?ㅎㅎ 듀엣과 '연애의 온도'를 보면서 공감되기도 하면서~ 다툴 때 나오는 대사들은 가슴을 콕콕 찌를 만큼 현실감 넘치더라구요~ㅠ_ㅠ.. 알다가도 모르겠는 연애! 안하면 외롭고 하면 밀고 당기기에 지치고 마는 우리들!ㅠ_ㅠ

 

 

연애의온도가 인기를 얻은 이유는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겪어보았던 공감과 앞으로 겪을수도 있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사람마다 연애를 끝까지 지속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끝을 보게되는 경우도 많죠?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 확률이 어떻게 될까요? 82%에 달하는 높은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 안에서도 다시 만났다가 헤어지는 확률이 97%, 즉 헤어졌다가 다시만나서 좋은 관계를 유지할 확률은 3%밖에 안된다는거죠~

 

 

헤어진 연인을 만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여우소장과 함께 알아보아요~

 

 

 

 

다시 만날 때, 상대 눈치를 보는 것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연애의 온도')

 

 

헤어졌다가 다시 만날 때는, 만남에 있어서 이별은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서로 자책하는 경향이 많아요. 물론 누구의 잘못으로 헤어졌을 수도 있지만, 사람이 좋고 싫고에 그런 문제가 있나요? 서로 다시 만나면서 상대가 나를 다시만나는 것에 대해서 후회하면 어쩌나 하구요.

 

 

또 상대는 나를 정리하고 있는데, 정 때문에 내가 한 연락때문에 돌아선거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말이죠. 그런 이유로 처음처럼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표현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아파하시는 분들이 많아요ㅠ_ㅠ.. 상대도 마찬가지이겠죠.

사랑을 노력하는것도 힘든데, 애쓰면서 만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주변에 보면 헤어졌다가 다시 잘 만나는 구나 했다가도 갑자기 헤어지는 커플들.. 서로 눈치보다가 너무 힘들어서 다시 또 헤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아픔을 참고 자신을 위로하면서 만남 지속하기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연애의 온도')

 

 

헤어지고 다시만나는 커플의 단점은.. 처음 헤어졌던 그 이유가 자꾸 눈에 보이고 마음에 걸린다는 것 아닐까요?..

하지만 힘들게 되돌린 것을 생각하면, 정말 잘해보고 싶은 마음!ㅠㅠ 잘해보자는 말 한마디에 책임도 지고 싶고, 비겁해지지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하지만 사람은 쉽게 변할 수 없다는 것 알고 계시죠?.. 또 같은 이유로 상처받게된답니다. 

 

 

그렇게 힘들 때 자신을 다독이면서, 헤어지고 못 봐서 아프고 외로운 것보다는 이렇게 힘들어도 다시 만나는 것이 낫다고 합리화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연애에 있어 상대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라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재회, 더 커지는 외로움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연애의 온도')

 

 

 

연애를 할 때는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을 만큼 달콤하고, 끈끈한 정이 생기죠?ㅎㅎ 다시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다가 느끼는 것은 헤어지고 당장은 사랑할 대상과 사랑을 줄 대상이 사라져서 허전하다는 것. 그걸 못참고 아프고 힘들었던 것은 다 잊어버리고 "우리, 다시 만나자.", "우리 다시 시작하자."라는 말을 하게 되는 거죠.

 

 

이별의 아픔은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한번 상처를 받았다면 조금 더 깊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아픔을 또 겪어도 행복할 수 있는 사람만,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날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연애의 기술 중에서도 가장 마음 아픈,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전의 아픔을 잊어가면서 헤어진 연인을 만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만큼 헤어질 때도 심각하게 생각해보고 결정하겠죠~ 그래서.. 듀엣에게 더 잘하기로 마음먹었다는!!!!+_+..

 

 

이별의 아픔은 정말 힘든것이라는 것을 배운 하루네요! 여러분도 헤어진 연인을 만날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주저말고 다시 잡으시길 바래요. 사랑도 헤어짐도 자신의 선택으로 이루어진다는 것 알고 계시죠? 무슨 선택이건 후회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