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꿀템 사용기 2017.04.21 11:00




 

4월 들어 날이 부쩍 따뜻해지면서 갈증이 자주 찾아오곤 합니다바쁜 아침 출근길근처 편의점에 들러 급하게 음료수를 사놓곤 미처 마시지 못한 적이 부지기수인데요이렇게 사놓았던 음료수가 미지근해져 마시기 싫어질 때가 있곤 합니다맨 처음 손에 쥐었던 그 시원함을 다시 느끼고 싶을 때내 책상 위에 냉장고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죠오늘 소개해드릴 꿀템은 USB 미니 냉장고랍니다나만을 위한 미니 냉장고로 음료수를 더욱 시원하게혹은 따뜻하게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USB 냉장고 사용법









 











USB 냉장고는 꿀템 이름에 나와 있는 것처럼 USB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미니 냉장고에 연결된 USB 케이블을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전원을 제공할 수 있답니다. 건전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1. 오늘의 꿀템 USB 냉장고를 사용하기 위해선 먼저 전원을 넣어주어야겠죠? 그렇다면 근처 책상 위에 있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냉장고의 USB 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해줍니다.

 

2. 그리고 아침에주스(마시고 싶은 음료수)를 준비해주세요. USB 케이블에 있는 스위치를 이용해서 냉온 기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에서 냉장 (혹은 온장) 기능을 선택해주세요!

 

3. 선택 후엔 냉장고 내부의 바닥에 있는 금속판이 차가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온장의 경우엔 뜨겁게 변한답니다)

 

4. 그리고 문을 꼭 닫아주세요. 이때 여닫는 문에는 강한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서 여닫는데 아주 편리하답니다. 튼튼한 자석 기능 덕에 냉장 기능이 새나갈 염려는 없겠죠?

 

5.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고 음료수가 알맞은 온도가 되었다면, 더욱 맛있는 아침에주스가 되겠죠? 이제 시원하게 즐겨주시면 된답니다!

 

온장 기능도 있는 냉장고이기 때문에 따뜻한 음료를 먹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두유나 유자차 등 따뜻하게 손에 쥐고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온장 스위치를 켜준 뒤 USB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USB 냉장고 사용 후기

 

USB 냉장고에 음료를 넣었다고 해서 살얼음이 동동 뜨는 시원함이나, 호호 불어먹을 만큼의 뜨거움이 만들어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오늘의 꿀템, USB 냉장고의 크기가 일반적인 캔 크기의 음료수는 다 보관할 수 있어서 활용도는 뛰어난 것 같아요. 회사에서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냉장고라니. 정말 매력적인 꿀템인 것 같습니다. , 집에서 책상에 막 앉았는데 냉장고 가기가 귀찮다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귀찮음 극복 아이템으로도 좋은 꿀템인 것 같아요.

 

디자인도 귀엽고 크기도 앙증맞아서 좋네요.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생각만큼 시원해지거나 따뜻해지지 않네요. 기능이 약해서 미지근한 정도? 그냥 음료수 빨리 마셔버려야겠어요. 냉장고는 장식품으로 써야겠네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친구한테 선물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실내외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원한 음료를 원하신다면 강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쓰거나, 차 안에서 혹은 캠핑 갔을 때 등 언제든 근처에 두고 쓸 수 있는 꿀템, 마음에 드셨나요? 나만을 위한 미니 냉장고로 음료수를 더욱 시원하게, 혹은 따뜻하게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생활 속 유용한 꿀템 USB 냉장고를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