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팝콘쿠커] 영화관 못지않게, 팝콘 만들기


 


 

미세먼지에, 꽃가루에 외출하는 것도 꺼려지는 요즘인데요. 나른한 봄바람까지 불어대니 더욱 집에만 있고 싶어집니다. 어수선한 날엔 집에서 포근한 이불을 덮어쓰고 영화를 즐기는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영화관 의자의 시트 청결도를 걱정할 필요도, 부담되는 영화비를 걱정할 필요도 없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화 한 편과 입안 가득 넣을 간식만 있으면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꿀템은, 바로 혼자 보는 영화 감상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팝콘쿠커랍니다! 영화 하면 팝콘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양팔 안에 감싼 팝콘의 고소한 향이 영화의 몰입도를 더 높여 줄 것 같습니다. 짭짤하고도 고소한 오리지널 팝콘과 달콤한 캐러멜 팝콘까지~ 오늘의 꿀템 팝콘쿠커로 맛있는 팝콘 만들어볼까요?

 

 

팝콘쿠커 사용기

 

팝콘쿠커로 팝콘을 만들기 위한 재료로는 먼저 옥수수 알갱이와 버터, 맛소금, 올리고당을 준비해주세요. 먼저 팝콘쿠커로 오리지널 팝콘을 만들어 볼까요?

 

1. 팝콘쿠커 용기 안에 옥수수 알갱이와 버터를 자신의 기호에 맞게 넣어 줍니다. 이때 옥수수 알갱이의 양이 팝콘쿠커 용기 바닥에 있는 작은 원형을 넘지 않도록 넣어주세요. 너무 많이 넣으면 팝콘이 용기에서 넘쳐서 다 도망가 버릴 수도 있답니다^^ (대략 밥숟가락 기준으로 옥수수는 5스푼, 버터는 3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2. 그리고 팝콘쿠커의 뚜껑을 잘 접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약 2분간 열을 가해주세요!

 

3. 그리고 전자레인지 내에서 팝콘이 잘 부풀어 오르게 되면, 팝콘쿠커의 뚜껑이 사르륵~펼쳐진답니다.

 

4. 이렇게 완성된 팝콘 위로 소금과 올리고당을 기호에 따라 적당량 뿌려주면 더욱 맛있는 팝콘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오리지널 팝콘 만들기를 활용해서 캐러멜 팝콘을 만들어 볼 수도 있겠죠?

 

 

 

 

 

 

 

 

 

 


 

캐러멜 팝콘은 오리지널 팝콘을 만드는 방법과 같습니다. 소스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오리지널 팝콘을 만들 때처럼 옥수수와 버터를 넣은 뒤 전자레인지로 2분간 돌려줍니다. 그리고 설탕과 생크림을 이용해 만든 캐러멜 소스를 뿌려준 뒤 잘 뒤섞어 주세요. 간단하게 캐러멜 팝콘도 완성!

 

 

팝콘쿠커 후기

 

 

팝콘쿠커로 전자레인지만으로 즉석에서 간단하게 팝콘을 만들어 먹다니, 더군다나 프라이팬 없이도 간단하게 팝콘을 만들 수 있어 정말 유용한 꿀템인 것 같아요! 영화를 볼 때뿐만 아니라 입이 심심할 때도 간식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또 팝콘 만들기 외에도 즉석식품(분말 가루 혹은 액상제품)을 넣어 조리하는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꿀템이에요.

 

제품 모양 자체가 귀여워서 마음에 드네요~ 팝콘 만들기에도 쓰고, 완성된 팝콘을 담아 먹을 때도 쓸 수 있어 좋아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팝콘을 제품 통에 담길 만큼만 만들 수 있어서 양이 아쉬워요. 더 많이 먹고 싶으면 여러 번 나눠서 튀겨야 할 듯~ 그래도 전자레인지로 간편함은 최고! 추천해요!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팝콘쿠커로 맛있는 한 그릇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에게 유용한 꿀템이 될 팝콘쿠커로 친구 그리고 가족과 더욱 맛있는 팝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