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정보] 로열 패밀리만 든다는 화제의 은방울꽃 부케!





얼마 전, 아나운서와 유명 기업 대표의 결혼식이 화제였죠!

웨딩 사진이 공개되면서 신부가 들었던 부케가 주목 받게 되었는데,

바로 은방울꽃부케라고 합니다!

 

어떤 꽃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었을까요?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어~마어마한 가격 때문!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재배가 되지 않아

해외에서 수입을 해야하며, 한 가닥 한 가닥을 섬세하게

관리해야하기 때문에 가닥별로 가격이 매겨지고,

쉽게 상하고 훼손되는 꽃이라 부케에 쓰일 양보다 더 많은 양을 주문해야는 만큼

제작 비용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은방울꽃 부케는 고소영과 송혜교가 결혼식 때 부케로 든 적이 있어

고소영 부케, 송혜교 부케로도 유명해진 적이 있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국 왕실, 오드리 햅번 등

많은 셀럽들의 결혼식에 사용되었다고 해요!

 

그리하여 은방울꽃 부케에 붙여진 별명이 바로

로열 패밀리 부케라고 하네요 ^^

 

 


은방울을 닮아 은방울꽃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은방울꽃을 보고 은방울을 만들었다고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은은한 사과나 레몬향이 난다는 은방울꽃의 꽃말은

순결’, ‘반드시 행복해진다

결혼으로 인해 행복해진다는 예쁜 꽃말이죠?

 

이렇게 생긴 것도, 꽃말도 예쁜 은방울꽃은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치명적인 꽃!

조금이라도 먹으면 심부전증을 일으킬 수 있답니다…!

반전 매력이 어마어마하죠?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

화려하진 않지만 청순함과 단아함이 느껴지는

부케라 많은 신부님들이 찾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예쁘고 꽃말까지 아름다운 은방울꽃 부케를

좋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떤 부케를 들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