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퀴즈퀴즈! 누가누가 더 많이 들었나?

 

 

 

[EVENT] 아침에주스 퀴즈퀴즈! 누가누가 더 많이 들었나?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또다시 돌아온 여우연구소 이벤트+_+! 저번주 이벤트 기억나시나요? '아침에주스'로 5행시 짓기!!ㅋㅋ 지금 생각해도 재미있는 5행시가 너무 많아서+_+.. 당첨자를 어떻게 뽑아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 참신하고 팡팡 터지는 5행시를 뽑아 수요일에 발표할게요^0^ㅎㅎ 오늘은 아침에주스 퀴즈를 맞춰주세요!

 

 

 

 

 

▼ 아침에주스 용량을 맞춰라+_+! 누가누가 더 많이 들었나? 이벤트

 

 

 

아침에주스는 다양한 용량으로 생산되어 여러분과 만나는데요^^ 이렇게 보니 대가족 사진을 보는 것 같네요^0^

그 중에서도 일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침에주스는, 앞 쪽에 있는 아침에주스 컵과 꼬마 아침에주스!

 

 

우리가 매일 만나는 아침에주스! 일명 꼬마 아침에주스와 아침에주스 컵의 용량! 모두 알고 계시나요?

여기서 오늘의 이벤트!+_+ 아침에주스 퀴즈 들어갑니다~~~

 

 

 

 

 

 

 

키는 얼추 비슷해보이는데요~+_+ 왼쪽의 꼬마 아침에주스와 오른쪽의 아침에주스의 컵!

두가지 중 어떤 것이 용량이 더 많은지 맞춰주세요!

 

 

① 일명 꼬마 아침에주스

② 아침에주스 컵 

 

 

 

 

 

 

댓글창에 비밀댓글로 용량이 많은 아침에주스를 골라주시고 이름과 경품을 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0^

추첨을 통해 3분께 파리바게뜨 교환권(12,000원)을 드립니다^0^

 

 

헷갈리는 주제이니 만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용량을 꼭 확인해보세요!ㅎㅎ 똑같은 용량이 아니라는 것+_+!ㅎㅎ 어떤 것이 더 많이 들었을지 궁금하시죠?ㅎㅎ 여우연구소 곳곳에 힌트가 있으니 여우연구소도 둘러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우리 주변의 아침에주스의 용량을 확인하고 댓글에 정답을 쓴다!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긴다.

 

 

 

이벤트 기간 : 2013. 04. 15 ~ 2013. 04.21

이벤트 경품 : 파리바게뜨 교환권 (12,000원) -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4. 24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를 찾아주신 여러분들 +_+ 꼬마 아침에주스와 아침에주스 컵 중에서 어떤 것이 더 많이 들어있는지 맞춰주시는 3분께 파리바게뜨 교환권(12,000원권)을 쏩니다>_<!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