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듀엣 가격은 얼마? 가격 맞추기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듀엣 가격은 얼마? 가격 맞추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서울우유 웰작 이벤트 많이 참여하셨나요? 아직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요^0^ 임수정씨가 새삼 부러운 한주였어요~ 메인을 장식한 미인.. 저도 꼭 저렇게 이뻐질거라능!!!!!!!ㅎㅎㅎㅎ 아침에주스 마시고 피부미인되어야겠어요! 욕심쟁이가 된 여우소장! 아침에주스도 듀엣만 먹을 건데요!!!!!!

 

 

저번주 웰작 이벤트 소개로 잠시 쉬어갔던 여우연구소 이벤트를 다시 시작합니다 !여기서 퀴즈+_+!!!!!! 아침에주스 듀엣은 편의점에서 얼마일까요??

 

 

 

 

▼ 아침에주스 듀엣 가격은 얼마? 듀엣의 '편의점 가격' 맞추기 이벤트

 

 

 

 

주스 혁명+_+ 아침에주스 듀엣은 편의점에서 얼마에 판매되고 있을까요?ㅎㅎ 위에 사진에 보시면 힌트가 팡팡!!!

잘 안보이신다구요? 그럼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정말 쉬운 퀴즈를 낸거 같네요>_< 다 여러분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 하하

그럼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 열심히 공유해주세요^0^

 

 

 

 

 

 

 

댓글창에 비밀댓글로 아침에주스 듀엣의 편의점 가격을 맞춰주시고! 성함과 경품을 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0^ 추첨을 통해 3분께 아웃백 2만원권을 드립니다^0^

 

 

마트가 아닌 편의점에서 가격을 꼭 확인해보세요!ㅎㅎ 듀엣과 데이트할 때 편의점에 들러 사이좋게 나눠먹는 센스>_< 보여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그 후 여우연구소에서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좋겠죠?ㅎㅎ

많은 참여부탁드려요^0^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편의점 기준 아침에주스 가격을 확인하고 댓글에 정답을 쓴다!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긴다.

 

 

 

이벤트 기간 : 2013. 04. 29 ~ 2013. 05.05

이벤트 경품 : 아웃백 상품권 (20,000원) -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