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EVNET]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스승의날 기념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스승의날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저번주에 진행된 어버이날 이벤트는 모두 참여하셨나요?ㅎㅎ 저도 카네이션도 준비하고 직접 사랑의 말도 전했더니 뿌듯한 하루였어요^0^.. 하지만 그 다음주! 또 다른 부모님! 스승의날이 돌아왔어요!ㅎㅎ

요즘 들어서 학교 다닐 때, 학생 때가 좋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여우소장ㅠ_ㅠ 저와 공감하시는 분들 안계신가요?

그런 의미에서 추억 속의 스승님을 떠올리며 학창시절 선생님과 있었던 빵빵터지는 에피소드!

여우연구소에 남기고 경품도 받아가세요^0^ 

  

 

 

 

▼ 아침에주스 스승의날 이벤트 - 선생님과 있었던 잊지 못할 추억 에피소드 남기기

  

  

여우연구소에서 추억 속의 선생님, 잊지못할 순간들을 고백해보세요!ㅎㅎ 그리고 떠오른 선생님께 연락 한번 남겨 보는 건 어떨까요?ㅎㅎ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에서 여우소장에게 추억의 에피소드 들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_<!!!

 

 

선생님과 있었던 빵빵터지는 에피소드 들려주시면! 총 3분에게 신세계 상품권(1만원) 을 드리니 꼭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_< 그럼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 열심히 공유해주세요^0^

  

 

 

 

 

 

댓글창에 비밀댓글로 추억속의 선생님과 있었던 재미있는, 감동적인 사연을 적은 후! 성함과 경품을 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0^ 추첨을 통해 3분께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0^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지나고 학창시절 우리를 감싸주신 은사님께! 이번 기회에 연락해보세요!ㅎㅎ

잊지않고 기억하며 반가워하실 거에요ㅠ_ㅠ 추억의 학창시절~~ 그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정말 낙엽이 굴러가는 것만 봐도 꺄르르~ 웃던 그 때로 하루만 돌아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추억여행! 함께 하실꺼죠?ㅎㅎ 그럼 스승의날 기념 이벤트 많은 참여부탁드려요^0^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학창시절 기억에 남는 선생님과 그 에피소드를 댓글에 작성한다!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긴다.

 

 

 

이벤트 기간 : 2013. 05. 13 ~ 2013. 05.19

이벤트 경품 : 신세계 상품권 (10,000원) -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5.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