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

 

 

 

 

 

[EVENT]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벌써 5월도 둘째주에 접어들었네요^0^ 시간 참 빠르죠?ㅎㅎ 어린이날이 지나고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부모님 살아생전에 잘하자 라는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여도 몸으로 실행이 안되는 분들~~ 많다는 것 알고 있어요+_+! 그런 의미에서 부모님께 어버이날 하고 싶은 감사의 말! 여우연구소에 남기고 경품도 받아가세요^0^ 

  

 

 

▼ 아침에주스 어버이날 이벤트 - 부모님께 사랑&감사의 메시지 남기기

  

  

8일 어버이날에 쑥스러워 감사의 말을 하기 어려우신 분들+_+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에서 연습하세요!!ㅎㅎㅎㅎㅎㅎ댓글로 연습만 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3만원권을 드립니다>_<!!!

 

 

가족분들과 맛있는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죠?ㅎㅎ 총 3분에게 드리니 꼭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_<

그럼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 열심히 공유해주세요^0^

  

 

 

 

 

 

 

댓글창에 비밀댓글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감사의 말, 사랑의 말을 적은 후! 성함과 경품을 받으실 연락처를 남겨주세요^0^ 추첨을 통해 3분께 아웃백 3만원권을 드립니다^0^

 

 

듀엣에게 매일하는 애정표현! 부모님께도 평소에 많이 합시다+_+!!! 여우소장도 매일매일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 표현하려 노력한답니다>_<!!!!! 여러분도 함께 하실꺼죠?ㅎㅎ 그럼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 많은 참여부탁드려요^0^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부모님께 하고 싶은 사랑&감사의 말댓글에 작성한다!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긴다.

 

 

 

이벤트 기간 : 2013. 05. 06 ~ 2013. 05.12

이벤트 경품 : 아웃백 상품권 (30,000원) -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