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개인미션/ 3조 권현선] 옷 한벌로 일주일 돌려 입기!


패션,옷,코디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3 3조 권현선입니다 :) 날씨는 점점 더 더워지는데 입을 옷은 없고..

뭘 입어야 할지, 오늘은 또 어떤 코디를 해야 할지 막막하신 여러분을 위해! 

옷 한 벌로 완성하는 일 주일 데일리룩을 준비해봤습니다 :D

 

패션,옷,코디


요즘 가성비 대비 최고! 스파브랜드가 인기죠?

저는 그 중에서 가까운 ‘에잇***’ 매장을 둘러보았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저의 눈을 사로잡은! 여름향기 손예진이 생각나는! 원피스를 발견했습니다 ㅎㅎㅎ

정확히 말하자면 위 아래가 분리된 투피스네요~ 세일가로 약 3만원에 득템할 수 있었습니다!

 

자 이제, 가난한 우리 언니들을 위해! (또 나를 위해..) 이 옷 한 벌로 일 주일을 살아볼까요?! ㅎㅎ


패션,옷,코디

  

먼저 월요일 코디입니다ㅎㅎ

아까 봤던 투피스의 상의와 흰 반바지를 코디하여 시원한 썸머룩을 연출해보았어요 :D

여러 소품들로 더욱 더 스타일리쉬하게~~ 짝짝 시원해 보이는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ㅎㅎ


패션,옷,코디 


다음은 화요일 코디입니다 *.*

기본템 흰 티에, 흰 뷔스티에와 투피스 하의를 코디하여 남자들 심쿵하는 여친룩을 연출해보았어요 ㅎㅎ

뷔스티에가 없어도 괜찮아요!~! 흰 티만으로도 소녀소녀한 코디가 될 수 있답니다 :)


패션,옷,코디


자 이제 한 주의 중간! 수요일입니다~ㅎㅎ

수요일엔 캐주얼하면서도 마치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느낌의 데일리코디 어떠신가요?~

생지 청바지와 투피스 상의를 매치하고

편하고 멋스러운 찍찍이 샌들과 귀여운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D


패션,옷,코디


다음은 목요일 코디입니다 ㅎㅎ

장마철 비가 마구마구 쏟아져 내린다면?!..살짝 비치는 소재의 긴 블랙 T와 투피스 하의를 매치해보아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물씬!ㅎㅎ 


패션,옷,코디

 

~ 이번 주 금요일~~♬ 금요일 코디는! 누구보다 더 소녀소녀한 소녀룩입니다 ^^

너무 소녀틱해서 입지 못했던 빅카라 블라우스 꺼냅니다. 당장 꺼내요!

금요일 하루쯤은 아련아련한 첫사랑st 코디 어떠신가요?!ㅎㅎ


패션,옷,코디

  

드디어 주말이네요 주말!! 토요일은 소중하니까 투피스를 입어봅시다 :)

역시 투피스는 투피스였어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데이트룩으로 딱입니다~


패션,옷,코디

 

마지막 일요일 코디입니다 ㅎㅎ

일요일은 청스키니와 투피스 상의를 매치해보았습니다!

살짝 보이는 허리라인에 섹시하면서도 플라워 패턴덕에 귀엽고 발랄한 룩이 연출되었습니다 :)

 

패션,옷,코디


지금까지 ! 본격! 옷도 없고 돈도 없는 이를 위한 옷 한 벌로 일주일 돌려입기였습니다 ㅎㅎㅎ

참고해서 다들 예쁜 데일리룩 입고~ 무더운 여름도 파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