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레시피] 가래떡+빼빼로 = 가래떡 빼빼로 만들기




 

1111일은 빼빼로데이!

하지만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이라는 것도 알고 계신가요?!

 

농업인의 날 + 빼빼로데이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가래떡 빼빼로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 가래떡, 초콜릿, 장식용 재료

 

 

 

우선 녹일 수 있는 초콜릿과 머그컵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작은 2봉지를 다 넣었는데도

가래떡 4개를 다 바르고도 충분히 남았답니다!

 

 

 

초콜릿이 타지 않도록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돌려주세요!

(저는 쫄보라 자주 들여다봄 ㅎㅎ...)

 

 

 

가래떡을 빼빼로처럼 초콜릿을 충분히 묻혀주세요!

컵을 살짝 기울이면 골고루 초콜릿을 묻힐 수 있답니당

 

 

 

쟁반 위에 유산지를 깔고 초콜릿을 입은 가래떡을

가지런히 눕혀주세요!

 

벌써 빼빼로를 닮았죠?ㅎㅎ

 

 

 

각종 견과류나 장식용 재료로 마음껏 꾸며주면 끝~!

포장지에 넣기 전 충분히 굳혀주세요 ㅎㅎ

 

 

 

예쁜 포장지에 가래떡 빼빼로를 넣어주면 진짜진짜 완성♥

 

 

 

가래떡 빼빼로 너 하나~ 나 하나~

스페셜티 카페라떼도 너 하나~ 나 하나~

 

 

1111일은 농업인의 날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특별한 가래떡 빼빼로 선물은 어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