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4월 미션/ 2조] 아침애친구들 2조 활동 기사

 

안녕하세요 : ) 중간고사가 드디어 끝나고!!ㅠㅠ 4월 한 달간 열심히 기획했던 첫 대외활동 미션을 수행하게 되었답니다~~ 샘플링 전날에는 이벤트를 위해 포스트잇을 붙일 나무와 홍보판넬을 제작했습니다!

 

아침애친구들

 

! 나무 스케치 모습입니다ㅎㅎㅎ 원래는 이렇게 산호였다는 건 안 비밀... ㅎㅎ (나무야 미안.. )

 

스페셜티 카페라뗴 


!완성된 나무와 판넬입니당ㅎㅎ 다음날에 있을 샘플링 홍보 및 이벤트 진행을 위해 필수랍니다 ㅎㅎㅎ

 

저희 팀은 스페셜티 카페라떼 신제품인 모카와 아포가토 맛을 각각 30개씩 주문하였구요! 위의 현수막은 서울우유에서 제작해주셨답니다!


2조 현수막

설렘이벤트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하자고 결정했을 때 공원 관리자 분께 허락을 맡아야 하는지, 어디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을지음료의 수령 장소는 어디로 해야 할지, 어떻게 장소까지 이동할지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혼란이 왔었지만 다행히 무사히 모든 준비과정을 마치고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당일에 바람이 불어서 현수막 거는데 힘들었던 점을 빼고 말이죠.. ㅎㅎ)

 

스페셜티 아포가토 

 

이벤트 진행시간을 앞두고 있을 때! 저희는 모든 음료마다 포스트잇과 볼펜을 붙여두었답니다 : )

(수업 때문에 저 혼자 늦어서 도와주지 못 했었어요 ㅠㅠ 고생한 친구들한테 박수 ㅠㅠㅠ !!)이벤트 진행시간이 되고 어제 열심히 만든 설렘이벤트 판넬을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홍보했답니다!

 

 

대학생기자단

 

처음에는 많이 민망했지만.. 홍보할 때마다 적극적으로 잘 다가와 주셔서 편하게 홍보를 잘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 수량이 얼마 되지 않아 금방 이벤트가 끝날 수 있었어요ㅎㅎㅎ 더 많이 주문할걸 하고 조원 모두 아쉬워 했답니다 ㅠㅠ 달달한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설렘설렘하셨던 분들 많으셨길 바래요...>3<

 

홍보하면서 sns에 해시태그를 부탁드렸는데 생각보다 참여를 많이 안 해주셨던 점이 안타까웠어요...ㅠㅠ그래도 첫 활동을 통해 배운 점이 많으니 앞으로의 활동은 수월히 진행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쨌든 아침친구들 무사히 첫 활동 완룟!! 박수 짝짝짝!!! 
 

스페셜티카페라떼아포가토

 


마지막은 스페셜티 카페라떼 ㅎㅎㅎ 첫 활동인 만큼  준비기간이나 활동기간에 버벅대고 힘들었던 점도 없지 않았지만! 처음해보는 활동인 만큼 배울 점도 많았고 보람 있었던 활동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침
친구들 활동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