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솔루션] 소개팅에서 이런 사람은 꽝이야! 여우들을 위한 소개팅 전략



'만나면 좋은 친구우~~~♪' 하기 전에는 한없이 들뜨지만, 헤어지면 허무해지기 일쑤인 애증의 소!개!팅! 여러분은 소개팅 경력(?)이 얼마나 되시나요?! 여우소장은 부끄럽지만 횟수로 보나 성공률로 보나.. 친구들과 비교하면 하수 중의 하수랍니다! (잠깐 눈물 좀 닦고 올게요…) 하지만 언제까지나 물을 먹을 수는 없는 법!!! 소개팅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걸 깨닫고 내공을 연마하기로 했죠!!! 



소개팅 내공을 연마하여 다음 번에는 꼭 !!! 폭염 속에서도 시린 옆구리를 채우리라~!! 다짐하시는 분들은 여우소장이 수집한 소개팅 전략을 꼼꼼히 읽어보세요!! 





예전에는 소개팅을 하면 주선자와 함께 만나는 경우도 많았지만 요즘은 그냥 간편하게 번호를 넘겨주고 당사자들끼리 직접 연락해서 만나는 경우가 훨씬 많죠~~ *_* 그러다보니 소개팅 전 연락도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런데 최근 이런 소개팅 전 연락에 관한 흥미로운 조사 결과가 있었답니다 >_< 


소개팅 전에 까똑 등의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해서 연락하는 것이 비호감이라는 것인데요~!! >0< 여러분은 어떠세요?! 여우소장은 왠지 모바일 메신저는 좀 더 친한 사람들끼리 편하게 이용하는 것 같고 ~ 문자를 사용하면 좀 더 예의를 지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욧!! *_*




한 가지 더!! 왠지 내 프로필 사진을 보고 미리 평가받는 듯한 기분도 썩~ 유쾌하지만은 않죠!! ㅠ0ㅠ 소개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먼저 문자로 연락해서 신비감과 거리감을 유지하라~!!! 사람은 만나봐야 가장 정확히 알 수 있는거잖아요~~ 괜히 소개팅 전에 기대감을 부풀릴 이유도, 혹은 비호감 지수를 처음부터 올릴 이유도 없겠죠?! 




소개팅은 아무래도 어색한 자리이니만큼 대화의 주제가 한정되기 마련인데요~ ! 그 어색하고 어색한 분위기!! 생각만해도 식은땀이 난답니당! 소개팅 대화 주제는 직장이야기, 학교 생활 이야기, 취미 등등이 무난한데요~~ 괜한 친근감이나 호기심에 절! 대! 네! 버! 하지말아야 할 이야기들도 있답니다~!! 특히 상대방이 마음에 들면 절대로 주의해야 할 것들도 있답니다~~!! 


첫째, 털털해 보이거나 웃기려고 실수담이나 내 허점 드러내지 않기~!! 


이런 전략은 “우리 친구하자!!”라는 것과 같아용~!! 인간적으로 보일 순 있겠지만, 연애를 시작하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설레는 감정을 싹~~ 사라지게 만들어 버린다구욧! 


둘째, 과도한 자기 자랑 절대 금물!! 


두 번째는 호감도를 팍팍 깎아먹을 수 있는 자기자랑~!! ㅠㅠ 아 정말..소개팅에서 이런 사람들을 만나면 난감해지죠! 특히 제일 꼴불견은 자기 연봉이 어쩌구 저쩌구 ~ 차가 어쩌구 저쩌구 !!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은 좋지만 인연을 찾기위한 자리에서 이런 식의 자기자랑은 좀 ^^;; 곤란합니다~!!  


셋째, 과거의 연애이야기는 묻지도, 말하지도 말자~!! 


마지막은 과거의 연애 이야기~!! 연인끼리도 이런 이야기는 되도록 과거로 묻어두는 게 좋은데용~ 이런 질문 역시 서로에 대한 설렘이나 신비감을 없애는 질문 중의 하나~!! 지금 눈 앞에 있는 사람이 맘에 든다면 그 사람에게 집중하라구욧~!! 




그럼 마지막으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소개팅 성공패션~!! 소개팅은 첫 인상이 매우 중요하잖아요 *_*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첫 인상을 업그레이드하면 성공률도 저절로 올라가기 마련~!! :) 



소개팅 최고의 패션은 여자라면, 여성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원피스나 단아하고 단정한 스커트와 블라우스가 가장 무난하고 좀 더 발랄한 성격을 어필하고 싶다면 청바지나 슬랙스 같은 캐주얼한 패션도 좋답니다 :)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 면접보는 것 같은 너무 포멀한 의상보다는 적당히 캐주얼한 스타일이 좋아요 :D


스타일링은 성격이나 취향을 드러내는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성을 잘 살리되 누구에게나 호감을 줄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이 제일 좋답니다 >_< 절대 피해야 할 것은 동네 슈퍼가는 무심한 옷이나 과한 노출, 명품으로 치장한 복부인or사장님 스타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용! 






성공률 정말 희박한 소개팅 !!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은근히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커플이 많아서 묘하게 ...더 우울해지는(...) 여우소장이 추천하는 소개팅 전략으로 남은 2014년 안에는 꼭!!! 내꺼인 듯 내꺼아닌 내꺼 같은 너~~♥︎ 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