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의기술] 그에게 필요한 센스 있는 여자친구 되는 방법!

 

 

 

 

 

 

호감남과 첫 연애를 시작한 우리의 여우소장~!

 

저번 주에는 호감남에게 매너 있는 남친이 되는 방법을 알려줬어요~

 

하지만 연애라는 것이 한 쪽만 노력한다고 해서 완벽해지지는 않다는 것! 알고 있죠~?!

 

오늘은 여우소장에게 알려줄게요! 센스 있는 여자친구 되는 방법!!!

 

 

 

 

......................................................................................................................................................................................................................................................................

 

 

 

 

 

                                                                                         출처 : 네이버 영화 <아는 여자> 홈페이지

 

 

 

 

 

1. 지난 일로 힘들어하지 않는다

 

남자들이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지난 일을 되새김질하는 여자~!

모든 여자들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서운한 일, 화나는 일이 있으면 그때 그때 말하지 않고 속에 담아놨다가 한번에 터뜨리죠! 남자들은 이런 여자들의 모습에 당황하고 힘들어한답니다! 여우소장은 그러지 말아요~ 서운한 일이 있으면 바로 말하고! 지나간 일은 쿨~하게 잊어줍니다!

 

 

 

2. 유연성이 있다

 

연애를 하면서 남녀의 역할을 구분 짓지 마세요! 남자들도 가끔 여자에게 기대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비록 남자만큼 넓은 어깨를 가지지 않은 여자이지만 기꺼이 자신의 어깨를 내어주며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로해주세요!

 

 

 

3. 함께 웃을 수 있다

 

싸웠거나 사소한 일로 언쟁하게 된다면 유치한 농담으로 마무리해봐요! 그러면 상대방도 싸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 하게 된답니다. 가끔은 농담으로 해결되는 문제도 있어요~ 이것은 물론 본질적인 문제가 아니라 사소한 의견 차이가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하겠죠? 본질적인 문제는 진지한 토론으로 다뤄야 합니다!

 

 

4. 함께 있는 것이 즐겁다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함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즐겁고 행복하다면 그것이 진정한 사랑 아닐까요~? 물론 몇 주 동안 일상에 치여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마련하지 못할 수도 있겠죠~ 그러나 종종 그러한 일상에서 벗어나 소풍을 가고, 두 사람만의 추억의 장소로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여가 시간을 즐겁게 보내세요!

 

 

 

5. 서로를 인정한다

 

나의 능력과 특성을 알며(그 중 적어도 일부분은) 높이 평가할 줄 아는 상대가 있다는 사실은 정신적으로 큰 도움이 돼요~ 물론 이것은 여자나 남자나 마찬가지죠! 상대의 장점에 집중하고 그의 특성을 칭찬하고 인정해주세요!

 

 

 

6. 매우 다양한 방식으로 대화한다

 

손을 잡고서, 서로 마주 보면서, 오랫동안 볼 수 없다면 전화를 하면서, 전화할 수 없을 때는 편지를 통해 대화를 해보세요! 대화하는 방식을 바꿔주면 내용도 다양해진답니다!

 

 

 

7. 갈등 상황에 직접적으로 대처한다

 

종종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있을 때도 있어요. 싸움을 피하는 대신 화를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세요~ 서로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객관적으로 표현하는 방법! ‘나의 입장에서 설명하는 방식을 빌려 표현보세요~ 두 사람은 갈등 상황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앞으로 어떤 변화를 원하는지 말해야 해요!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원하는 바를 어느 정도까지 받아들일 수 있는지 서로 입장을 밝힌다면 보다 현명한 싸움이 될꺼에요!

 

 

 

..............................................................................................................................................................................................................................................................................

 

 

 

 

누군가와 하나가 되어간다는 건

 

나를 그 사람에게 맞추고 그 사람도 나에게 맞춰가는 일!

 

아주 많은 사람들이 연애를 하고 서로 사랑을 하죠~

 

하지만 그 중에 정말로 센스 있는 애인은 몇이나 될까요?

 

 

센스가 있다는 것을 한마디로 정의하기는 힘들어요~

 

너무 잘해주는 것만으로 표현되는 게 아니니까..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늘 이 사람 때문에 행복하다고 느낀다면..

 

그게 센스고 그게 사랑이겠죠?^^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