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첫 데이트 장소, 첫 데이트 코스 추천합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남친이 생겼답니다~!ㅋㅋㅋ

 

그래서 요즘에는 데이트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어요~

 

저처럼 첫 데이트를 앞두고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첫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남친이 생기면 꼭 함께 가보고 싶었던 곳, 한강!!!

 

한강은 사실 친구들과도 갈 수 있고 가족들과 가도 무방한 장소이긴 해요~

 

하지만 연인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좀 눈꼴 시렸었죠!!!ㅋㅋ

 

그렇지만 여우소장도 이제 연인과 함께꺼에요헤헷~^^

 

한강은 강을 보면서 마음이 뻥~ 뚫린다는 장점도 있지만

 

저렇게 오리보트유람선을 탈 수 있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유람선을 타면 분위기도 좋고~ 오리보트를 타면 함께 협동을 할 수도 있죠!ㅋㅋㅋ

 

특히 저는 오리보트가 참 좋은 것 같아요~ 함께 발 저어가면서 강 위에 두둥실 떠 있으면 기분이 좋을 듯!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한강 하면 또 야경이 이렇게 멋지잖아요~ㅋㅋ

 

굳이 분위기 잡지 않아도, 오글거리는 말을 하지 않아도~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함께 기분이 좋아지죠!

 

우리나라에 이렇게 멋진 장소가 있다는 것이 참 놀라워요~ 게다가 서울에 있다니!!! 더더욱 반갑습니다!

 

한강에서는 야경, 오리보트뿐만 아니라 놀 거리들이 참 많아요~

 

자전거를 빌려서 함께 탈 수도 있고, 공원에서 산책을 할 수도 있죠!

 

첫 데이트가 고민이신 분들~ 한강에서 분위기 좋은 데이트 어떠세요?!


 

 

 

 

 

 

 

 

 

 

 

 

 

 

 

 

 

 

남산타워는 연인들이라면 누구나 가 봤을 법한 장소이죠!

 

MBC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처럼 연애하는 프로그램에서 항상 나오는 곳도 남산이잖아요~

 

그만큼 많은 연인들이 찾는 곳이고 필수 데이트 코스랍니다~

 

그리고 남산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케이블카!!!

 

서로 사랑하는 연인이 높은 곳에 함께 있는 모습! 상상만해도 참 즐거울 것 같아요~

 

게다가 연인 중 한 명이 높은 곳을 무서워한다면 더 재밌을 것도 같네요!ㅋㅋㅋㅋ

 

남산가면 꼭 해보고 싶은 것!!!! 혹시 자물쇠 걸기 아닌가요~?!

 

처음 연애하는 여우소장은 자물쇠 꼭 걸어보고 싶어요~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예쁘게~!ㅋㅋ

 

그리고 자물쇠에 우리 사랑 영원히~’같이 오글오글 거리는 멘트도 꼭 남겨야겠죠~?!ㅋㅋ

 

남산 가는 길에 높은 길이의 계단에서 가위바위보하며 한 칸씩 올라가는 것도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우리 연인이다!’라는 것을 마구 알리는 것이죠~ㅋㅋㅋㅋ

 

저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해보고 싶은 것들이 이렇게 많았답니다!ㅋㅋ

 

 

 

 

 

 

 

 

 

 

 

 

 

 

 

한강 데이트, 남산 데이트 모두 지겨우신가요~?!

 

그럼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경복궁 데이트 추천할게요~

 

사람 마음 뻥! 뚫리게 하는 한강 데이트도 좋지만 또 사람 마음 차분~하게 하는 궁 데이트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궁 이곳 저곳에는 우리가 모르는 아름다운 것들이 많이 숨어있잖아요~

 

조상들의 지혜를 엿볼 수 있는 곳도 역시 궁이죠!ㅋㅋ

 

경복궁 주변에는 놀 곳도, 볼 것도 참 많아요~

 

우선 경복궁 역 5번 출구로 나오면 <국립고궁박물관>이라는 곳이 있답니다!

 

입장료 무료인 이곳에서는 각종 왕실 용품 및 보물급 문서들이 보관되어 있어요~

 

그리고 경복궁 바로 옆 삼청동에도 예쁜 카페 및 맛집들이 굉장히 많기로 유명하죠!

 

박물관 갔다가 궁에서 데이트 하고 삼청동 맛집에서 식사하고 예쁜 카페까지!

 

하루의 데이트 코스가 쫙- 짜여지는 것 같네요!!

 

경복궁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궁들은 다! 정말 아름다워요~

 

특히 창덕궁 달빛기행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행사이죠~!

 

신비로운 궁궐에서 매월 음력 보름! 보름 달과 함께 황홀하게 아름다운 궁을 보실 수 있답니다~

 

올해의 행사는 끝나서 너~~~무 아쉽지만! 창덕궁 달빛기행 기억 하셨다가 내년, 내후년에는 꼭! 구경하러 가세요~!

 

 

어디를 가느냐보다는 그냥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연인들!

 

그렇다고 해서 아무런 고민 없이 아무 곳이나 가도 되는 것은 아니죠~!

 

적어도 오늘 소개해드린 데이트 코스 기억하시고 짠- 하고 멋지게 데이트 준비한 모습 보여주세요~

 

연인이 완전 감동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