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의 기술] 연상연하 연애, 연하남과 잘 만나는 방법

 

[연애의 기술] 연상연하 연애법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_+ 요즘은 연예인들의 열애설, 결혼 이야기로 인터넷이 떠들썩한데요!~ 다들 입을 맞췄는지 어쩜 한꺼번에 우르르~~ 다 나오는지..ㅋㅋㅋ

 

요즘 연예인들의 연애 트렌드는 '연상연하' 인 것 같아요! >_< 기성용♥한혜진 커플, 정석원♥백지영 커플 등등! 대표적 연상연하 커플이죠!~ 이런 커플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이 여자가 능력 좋다!ㅋㅋ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어요~+_+

 

여우님들은 지금 연상을 만나고 계시나요? 아님 연하? 동갑?+_+ 연하를 만나는 능력녀가 되고 싶다면 오늘 여우소장의 연하남과 연애하는 방법을 보면 조금은 감 잡으실거에요-!!!

  

 

 

 

연상연하 연애법 1. 말 조심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B형 남자친구'

 

 

 

연상연하 커플들을 가만히 보면 연상연하라는 물리적인 !! 어쩔수없는 나이 차이 때문에 여자분들이 말 실수 할때가 꼭 있어요~!

 

연애의 기본은 동등한 위치에서 존중을 하는 것인데,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연하남을 아래로 보거나 막 대할 때 연하남은 상처받고 자존심이 상할 수 밖에 없다는!!!!ㅠ_ㅠ

 

서로가 동등한 위치에서 존중해야 연애가 삐걱거리지 않고 오래오래 갈 수 있다는 것, 모든 연애에서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연하남에게는 여우들이 더 말조심을 해야 이별과 멀어질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남자친구는 남자일뿐 동생이 아니라는 것 명심하세요:D♥

 

 

 

연상연하 연애법2. 칭찬하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친구와 연인 사이'

 

 

 

모든 남자들은 칭찬에 약하지만 특히 연하남들은 칭찬에 취약하다는!!!>_< 경험은 없지만.. 들은게 많은 여우소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_+!!

 

그의 장점이 보이는 순간 그 자리에서 바로 칭찬해주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연하남을 춤추게 할 수 있어요-! 사소한 장점이라도 속으로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말로 직접 칭찬해주면 큰~ 장점이 된답니다!

 

칭찬이 많을수록 남자의 어깨는 으쓱으쓱! 자신감 충만충만!! 그의 마음 속에서 여우님의 자리도 점점 더 커져갈거에요-

 

 

 

연상연하 연애법3. 나를 가꾸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아무래도 나보다 어린 남자친구가 조금은 부담스러우시죠? 더 늙어보이면 어떡하나 노심초사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연하를 만나는 많은 여우님들이 겪는 가장 큰 스트레스가 바로 외모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라고 해요~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연하남과 함께 길을 걸을 때면 뭔가 뿌듯하면서도 작아지는 ㅋㅋ이 애매모호한 기분!+_+ 특히 연하남의 이성친구들과 만나는 자리에선 한없이 작아지는데요!

 

언제까지 작아질 수는 없는 법!!!! 이럴 때 일수록 자신을 가꾸고 더 당당하고 섹시한 여자친구가 되어보아요!>_< 자기자신을 꾸미고 사랑하는 모습에 연하 남친이 한번 더 반한다능~~~♡_♡ 뿅 

 

 

 

 

 

연상연하 연애법4. 대화하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내가 고백을 하면'

 

 

아무래도 나이차이를 대화를 하면서 느끼는 것 같아요~ '이사람이 나보다 어리구나' 라는 생각! +_+ 어린 것이 아니라 나랑 조금 다르다고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하남과의 생각의 거리를 좁히고 더 깊은 사이가 되기 위해서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내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면, 분명히 상대방도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열린 마음으로 서로의 차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해요^0^!

 

사회적으로도 연상연하 커플에 대한 선입견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런 문제들도 극복하기 위해서는! 서로 오해없이 대화를 통해 더 많이 알아가야겠죠?+_+ 대화를 통해 서로에 대한 신뢰를 듬뿍듬뿍 쌓자구요!

 

 

 

 

 

 

오늘 알아본 연애의 기술은 요즘 대세!! 연상연하 커플들의 연애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_+

여우님들에게 초점을 맞춘 연애 코치였는데 도움이 되셨나요?>_< 다음번엔 연하늑대의 입장에서 연상연하 연애를 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0^~

선입견 때문에 연상연하 연애를 꺼리고 계시는 분이나 아직 당당히 밝히지 못하는 분들이 혹시 계신다면 절대!!!!!!!! 그러실 필요 없다고 단호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요~+_+ 연하남을 만나는 것은 그야말로 능력이잖아요~ 만나고 싶어도 못만나는 분들이 수두룩하답니다 ㅋㅋㅋㅋ+_+ 자부심을 갖고 연하남과 예쁜 연애 오래오래 하세요-♥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