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워터프루프] 물놀이에도 내 얼굴 완벽하게 지키는 법!





다가올 휴가철 많은 분들이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으실 텐데요! 친구 혹은 연인과 격하게 물놀이를 하다 공들인 화장이 지워질까 걱정이 앞서는 분 있으신가요? 강한 물보라에도 나의 아름다운 얼굴을 완벽하게 지키고 싶으시다면, 오늘 알려드릴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워터프루프 화장품

 

오늘 꿀템사용기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워터프루프 화장품이에요.

 

시중에 판매되는 워터프루프 제품은 워터프루프 선크림,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쿠션 등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타투 형식으로 된 아이브로우와 립, 그리고 붓 펜 형식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살펴볼 거에요.

 

먼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살펴볼까요? ‘킬 블랙이라는 문구가 선명한 아이라이너! 붓 펜 형식으로 되어 있는 덕에, 똥손인 저도 깔끔하게 그릴 수 있을 것 같네요 :)

 

다음으로는 우리의 소중한 눈썹을 지켜줄 아이브로우 타투에요. 정성 들여 발라준 후, 잘 말린 후에 떼면 적어도 며칠간은 효과가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아이브로우 타투 제품 역시 붓 형식으로 되어 있어, 얼굴을 도화지삼아 그리기에 딱인 것 같네요.

 

 

워터프루프 화장품 후기

 

그럼, 공방지기의 한쪽 팔과 맞바꾼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먼저 아이브로우 타투를 한 손에 들고, 진하게 눈썹을 그려 줍니다. 생각보다 근사한 눈썹이 완성되었어요! 자신감이 붙은 공방지기는 과감하게 아이라인도 그리기 시작했어요. 순식간에 공방지기의 팔 위에 귀여운 눈과 눈썹이 생겨났네요!

 

마지막으로, 아래쪽에 립 타투를 이용하여 빨간 입술을 그려 주었어요. 공방지기의 팔 위에 멋진 사람 얼굴이 탄생했네요 :) 이름은 왼팔이라고 짓는 게 좋을까요? 영혼이라곤 전혀 없는 왼팔이의 표정을 보니, 스페셜티 카페라떼라도 한 모금 마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화장품을 약 30분 정도 잘 말려준 후, 먼저 아이브로우와 립 타투를 떼 보았어요. 눈썹을 떼어내니 한층 귀여워진 왼팔이! 다음으로는 물을 묻힌 휴지를 이용해 쓱싹쓱싹 지워 보았는데요. 눈 부분은 세게 문지를 때 조금씩 지워지는 경향이 있었지만, 타투 형식의 아이브로우와 립은 컬러가 약간 묻어나올 뿐, 지워진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완벽한 방수라고 말하긴 뭣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커버가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올여름, 워터프루프 화장품과 함께 화장 흘러내릴 걱정 없이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