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얼음 틀] 하나쯤은 갖고 있으면 좋은 귀여운 얼음 틀!





세상에는 다양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아이템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꿀템은 얼음 하나도 평범하게 먹기를 거부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인데요! 귀여운 얼음 틀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깜찍하게 나 보자구요 :)

 

 

다양한 얼음 틀

 

우리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얼음 틀의 모습은 하얀 플라스틱판에다 직사각형으로 물 넣는 구멍이 여러 개 뚫려 있는 형태인데요. 여름이면 이 같은 밋밋한 얼음 틀에다 얼음을 만들어 먹으면서, 색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온·오프라인 잡화점에서는 기존의 밋밋한 직사각형 얼음 틀에 질릴 대로 질려버린 분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얼음 틀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도넛 모양에서부터 시작하여 루비, , 우산, 동물 모양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얼음 틀 후기

 

평범한 것을 거부하는 공방지기 또한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평소 얼음 하나를 먹더라도 특별하게 얼려 먹고 싶은 욕구가 있었는데요! 최근 공방지기가 발견하여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바로 그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다양함을 추구하는 공방지기는 도넛 및 하트 모양 얼음 틀부터 시작하여 실리콘 재질의 빨대 얼음 틀,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토끼 모양 얼음 틀을 구매했어요. 공방지기는 특히나 토끼 모양 아이스크림 틀에 자꾸만 눈길이 가더라구요(속닥속닥)











































, 본격적으로 만들어볼까요?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오가닉콜드브루, 아침에주스 오렌지를 각각 다른 색의 토끼 통에 넣어 주고, 빨대틀에는 물을, 도너츠 틀과 하트 틀에도 오가닉콜드브루와 아침에주스 오렌지를 각각 넣어 주었어요.

 

만 하루를 얼려주니, 드디어 모든 음료가 꽁꽁 얼어붙었는데요. 기다리느라 고생한 스스로에게, 시원한 보상을 줘야겠죠?^^ 먼저 빨대 얼음을 아침에주스에 넣어 즐겨 볼게요! 실리콘 재질이라 얼음이 잘 빠질 뿐만 아니라, 아침에주스 오렌지를 즐기는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았답니다 :)

 

다음으로는 도너츠 얼음 틀에 넣어둔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맛볼 차례에요. 도넛 가운데 구멍에 빨대를 쏙 끼워 활용하니, 앙증맞은 빨대홀더 완성! 마지막은 공방지기가 어제부터 눈독 들여 둔, 토끼 모양 아이스크림이에요.

 

토끼의 머리 부분을 부드럽게 살살 돌려주니, 귀여운 아이스크림이 등장했어요! 예쁜 커피 맛 아이크스림과 오렌지 맛 아이스크림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스페셜티 카페라뗴와 아침에주스이지만, 이렇게 예쁘게 얼려 먹으니 보는 맛이 더해져 한층 맛있는 거 있죠?^^

 

매일매일 사용하기에는 불편하다 할지라도, 이렇게 공방지기처럼 가끔 분위기를 내어보고 싶으시다면 귀여운 얼음 틀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테니까요 :)